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크립트 김작가 Sep 14. 2017

'다이어터'라면 필수! 다이어트 APP 추천 '7'

‘다이어터’라면 당장 설치해야 하는 무료 다이어트 app 7

‘다이어터’라면 당장 설치해야 하는 무료 다이어트 app 7


1.MyFitnessPal

사진=마이피트니스 풀 캡쳐

무료라는 것에 감사하게 되는 다이어트 어플계의 갑. 자신의 몸무게와 신장, 성별, 목표체중을 설정하면 어플이 지정한 시간대에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소비해야 하는 열량을 계산해 준다. 오직 필요한 것은 의지뿐. 자신이 하루 종일 무엇을 먹었는지, 무슨 운동을 했는지 기록하면 이 어플은 당신을 위한 맞춤 트레이너가 되어줄 것이다. 친구 추가를 통해 다이어트 의지를 더욱 불태울 수 있다. 


2. FatSecret Calorie Counter 오늘 내가 먹은 음식의 영양성분은 어떻게 될까? 음식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율을 분류해주는 어플리케이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이다. 

사진=FATSECRET 캡쳐


3. noom coach 눔 코치 

다이어트 어플리케이션의 조상님. 동기부여와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다운로드해서 꾸준히 입력할 수 있는 끈기만 가진다면 누구나 평균 4.5kg 감량이 가능하다고 한다. 


4.Nike+ Training Club 

사진= 나이키뉴스 캡쳐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운동,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모르겠다면? 운동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운동 전용 어플리케이션. 4주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운동 초보에서 벗어날 수 있다. 태블릿이나 tv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도 운동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5. 7-Minute Workout App

사진=- 7분어플리케이션 캡쳐

바빠서 운동을 못한다고? 더 이상의 변명은 그만! 당신의 몸을 변화시키는데 필요한 시간은 단 7분이면 충분하다. 맞춤형 운동을 통해 짧은 시간, 최대의 효과를 누려보자! 매일 7분 투자로 달라지는 몸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6. MydietCoach

사진-어플리케이션 화면 캡쳐

 최근 출시된 다이어트 앱 중 가장 빠르게 상승하고 있는 다이어트 어플리케이션. 자신의 몸매와 비슷한 아바타를 설정해 체중이 변화하는 모습을 캐릭터화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공복에 배고픔을 느낄 때 누를 수 있는 공복버튼과 체중 변화 그래프, 다이어트 동기 부여 사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http://kdfnews.com/?p=28298


작가의 이전글 극 손상모(毛)가 추천하는 '저렴이' 헤어에센스3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