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들이 더 찾는 서울 관광명소
외국인들에게 한국은 어떤 이미지일까? 한국을 방문하는 특별한 매력이 있는 걸까? 해외에서 유독 우리나라에 오면 열광하는, 서울의 관광 명소가 어딘지 알아보자!
사진=VISIT SEOUL, 한국관광공사
1. 경복궁
외국인들이 한국에 오면 꼭 들려야하는 관광 명소 1위가 바로 경복궁이다. 600년간 이어져온 조선 왕조에 대한 관심과 한국 궁궐에 대한 외국인들의 호기심을 충족해 줄 있는 장소.
사진= VISIT SEOUL , 한국관광공사 캡쳐
2. 조계사
빽빽이 이어진 빌딩 속 휴식을 제공하는 조계사. 외국인들은 특유의 향냄새와 불교 사원을 보며 생경함을 느낀다. 낮 보다 밤이 더 아름다운 조계사는 부처님 오신 날 전에 들리면 더욱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다
사진= VISIT SEOUL 캡쳐
3. 북촌 한옥마을
한 폭의 그림처럼 자리 잡은 북촌의 한옥마을은 서쪽으로는 경복궁, 동쪽으로는 창덕궁을 마주보고 있다. 인사동과 가깝고 서울 시내에서 움직임이 용이하기 때문에 숙박을 위해 찾는 외국인들이 많다. 골목길을 따라 이어진 맛 집과 카페는 꼭 들려야 하는 명소로 자리 잡았다.
사진= VISIT SEOUL 캡쳐
4.남산타워
서울의 야경을 보기 위해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장소가 남산 서울 타워. 드라마가 인기를 끌면서 외국인들에게 더욱 친숙해진 장소. 자물쇠를 걸어 잠그고 사랑을 맹세하는 외국인 커플들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VISIT SEOUL 캡쳐
5. 명동
명동은 쇼핑을 위해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관광지다. 쇼핑의 메카로 자리잡은 것 처럼 다양한 브랜드 매장과 화장품 매장을 찾아볼 수 있는 것이 매력.
http://kdfnews.com/?p=28454
http://kdfnews.com/?p=27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