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멀더와 스컬리 Sep 12. 2021

야금야금

부부일기/일상/어록/말장난

남편의 얼굴을

두 손으로 어루만지며

다정하게 말했다.


어머, 당신
언제 이렇게
야금야금 못생겨졌어요?

옛날에는
이 정도는 아니었잖아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소 짓던

남편이 말했다.


너 못생겨질 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우리 정말

언제 이렇게 못생겨졌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