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멀더와 스컬리 Sep 07. 2021

B오는 날에 BTS를 들으며
B레이크댄스를

부부일상/남편/어록/말장난

남편이 운전하는 차 옆자리에 앉아

함께 음악을 들었다


비 오는 날에 

비티에스 노래를 들으며

갑자기 장난기가 발동했다


양팔을 쫙 벌리고

말도 안 되는 몸짓을 하며 

남편에게 말했다


여보, 요즘 

춤이 다시 늘고 있는 거 같아요


비티에스가
나의
잠자던 브레이크 댄스 실력을 
다시 깨웠어요

남편 왈

다시, 재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야금야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