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멀더와 스컬리 Sep 21. 2021

달밤 댄스 2

부부일기/일상/남편/어록/말장난

네 식구가 나란히

아이스크림을 사서 돌아오던 달밤에

나는 또 춤을 췄다


Say what you want 

Say what you want 

네가 진짜로 원하는 게 뭐야 

#BTS #상남자

그 모습을 지켜보던 남편이 

아이들에게 말했다 


얘들아, 이상한 사람 보면 112에 신고해야 돼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끼리 그러는 거 아니야



매거진의 이전글 달밤 댄스 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