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멀더와 스컬리 May 10. 2024

초딩, 선의의 거짓말

남매일기/열살/딸/열네살/아들/일상/어록

학교에서 돌아온 딸아이가

숙제를 한다.


오늘의 숙제는

나의 부모님 장점 찾기

(열 가지 이상)


아빠의 장점을

막힘없이

써 내려가던 아이는


엄마의 장점에서

자꾸만 멈춘다.


쭈뼛대며 글을 쓰던 아이가

 6번 장점을 쓰며 중얼거렸다.


선의의 거짓말!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장점이 부족한 엄마라 미안해.

다음엔

엄마 장점도

술술 써 내려갈 수 있도록 

엄마가 더 노력할게.


열심히 하겠습니다!
잘하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오늘밤 빛나는 별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