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멀더와 스컬리 May 15. 2024

엄마아빠의 결혼식에 가고 싶어요

남매일기/열살/딸/열네살/아들/일상/어록

어느덧

결혼 15주년


이벤트를 잘 챙기지 않는

우리 부부에게도

15라는 숫자는 크게 다가왔다.


벌써 15년이라니!
그동안 아들딸 낳아 건강히 키우고
우리 정말 잘 살아왔구나.


남편은

결혼식앨범을 꺼내 들었고

아이들은 금세 모여들어

머리를 맞대었다.


사진 속 젊은 부부의 모습이

아이들도 우리도 낯설기만 다.


어디 두었는지 몰랐던

결혼식 CD를 어렵게 찾

손발이 오그라드는

결혼식 영상도 함께 보았다.


 영상을 보며

소소한 이야기 나누었고


아이들은

엄마아빠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것이

많이 아쉽다고 했다.


그중에서도 특히 둘째는

결혼식에

엄마아빠에게

꼭 하고 싶은 말이 있다고 했다.


오빠보다 저를 먼저 낳아주세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누나 노릇하고 싶나 보다.





 


매거진의 이전글 초딩, 선의의 거짓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