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멀더와 스컬리 Jun 11. 2024

귀족 되는 법

남매일기/열살/딸/열네살/아들/일상/어록

딸아이가 아끼는 인형 오랑이

딸 : 엄마, 오랑이 귀족됐어요.


엄마 : ㅋㅋㅋㅋ뭔지 알 것 같아!

어디서 봤더라? 


아들 : 엄마, 엘리자베스 1세를

찾아보세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엘리자베스 1세




매거진의 이전글 "이 또한... 과정이에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