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6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6
명
달집사
요리연구가 엄마와 함께 쿠킹스튜디오를 운영합니다. 적응력과 눈치가 빠른 취미부자라, 어디 던져놔도 중간은 가는 이상한 재능이 있어요. 꼬마 달팽이를 키우고 있어 달집사입니다.
구독
녹슨금
시간이 지나도 금은 <금>인 것들-발효주, 발효음식, 빈티지 문화 등을 탐구하며 연재합니다. 현재는 남편(작가명:김주녁)과 자급자족 발효 경험들을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구독
이심
이심입니다. 기뻐하는 마음 이란 뜻이에요. 삶이 늘 행복할 수 만은 없지만, 매 순간을 기쁘게 받아들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독
정안
걷는여행, 자유여행을 하며 글을 씁니다. 일상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들과 미니멀라이프를 향해 나아가는 과정을 글로 써서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구독
sunshine
나는 상담하는 딸입니다.
구독
춘춘
봄이 좋아 春春♡ 슬초 브런치 2기
구독
심민경
트레바리에 다니고 있습니다. 클래식 음악, 책, 요가, 건강, 직장 생활에 관심 많아요.
구독
여봉수
Since 2009. 교육의 가치를 함께 생각하는 UKPLUS 영국교육진흥원 원장 여봉수입니다. (주한영국문화원 전문가레벨 Specialist 1위/2017-2019)
구독
유이
고등학생 아이를 영국으로 유학을 보내면서 느끼고 배우게 된 여러가지 감정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은 초보 작가. 여럿 가운데에서 둘뿐인 유이(唯二)
구독
소마
선한 의미를 만드는 창작 안에서 살기를 꿈꾸는 패션 디자이너. 망설이는 누군가에게 등불이 되고 싶습니다. 어둠 속을 비추는 달을 좋아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