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초록감성아빠 Apr 10. 2017

[기적의 아빠육아] 세상에 나오다!

직장인 아빠의 실현 가능한 육아법 @초록감성아빠

아빠인 제가 육아 블로그를 하면서 우리 가족 일상의 소중한 이야기를 담아내었는데요. 그리고 블로그와 브런치에 글을 쓰면서 육아에 대한 생각과 아이들에게 어떤 아빠가 될지, 아이들에게 아빠가 줄 수 있는 가치는 무엇이 있는지 깊은 고민을 하고 실천을 했왔었어요.

그리고 인고의 시간을 거치고 초록감성아빠(우성아빠)인 저의 첫 번째 책이 세상에 나오게 되었답니다.


기적의 아빠육아 : 직장인 아빠의 실현 가능한 육아법


□ 책 소개 

제목 : 기적의 아빠육아 : 직장인 아빠의 실현 가능한 육아법  
저자 : 우성아빠 황성한 (초록감성아빠)
출판사 : 한빛라이프
출간일 : 17. 4. 1
도서 소개 : http://book.daum.net/detail/book.do?bookid=KOR9791185933580
기적의 아빠육아 : 직장인 아빠의 실현가능한 육아법, 우성아빠 황성한


□ 책을 쓴 이유는?


아이와 육아는 신이 준 특권이라는 생각으로 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진심으로 듣고 공감하고 소통하면서 ‘아이와 교감하는 아빠’가 되고자 노력해어요. 아이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도 좋지만 ‘내 일상으로 아이를 초대하고 아이의 일상으로 내가 들어간다’는 마음으로 가족의 하루하루를 ‘더욱 특별한 시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어요.

주중에는 시간을 내기 힘든 보통의 직장인 아빠로서 짧은 시간이지만 아이들과 밀도 높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8년간의 육아 경험과 노하우를 많은 부모들과 나누기 위해 이 책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바쁜 직장에 다니면서 짧은 시간이라도 아이들과 밀도 높은 시간을 보내려고 노력하고 실천해왔어요.


육아는 특별한 것이 아닌 일상이고 아이들과의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자 실천했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서 [기적의 아빠육아]에 육아 꿀팁을 알차게 담았습니다. ^^*


공부와 놀이를 한 번에 해결하는 직장인 아빠의 짬짬이 육아 보고서

우리말도 서툰 30개월 아이가 영어를 너무나 자연스럽게 구사해 서화제가 된 적이 있다. 그 아이의 이름은 황우성. 우성 군은 놀랍게도 사교육 한 번 없이 집에서 책을 보고 엄마ㆍ아빠와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 영어를 습득하게 되었다. 우성군의 동생 승희 양도 영어를 우리말처럼 구사하고 틈만 나면 책을 읽는다. 두 아이를 한번 책을 집어들면 놓지 않는 아이, 영어와 우리말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아이, 호기심 많고 창의성 뛰어난 아이로 키운 비결 뒤에는 엄마ㆍ아빠의 완벽한 팀플레이가 있었다.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엄마의 공이 크지만 아빠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가 없었다면 이루기 힘들었을 결과. 사람들은 우성 군의 부모를 만나면 어떻게 아이들을 키웠는지 궁금해한다. 이 책에서는 평범한 직장인 아빠인 저자가 가족과 보내는 짧은 시간을 어떻게 밀도 높게 만들었는지 그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
아이의 창의력을 살리는 아빠와의 놀이
언어에 강한 아이로 키우는 몰입 독서법
영어 못하는 아빠의 유쾌한 영어 습관
아이의 잠재력을 깨우는 공감 대화법
기적의 아빠육아 : 직장인 아빠의 실현가능한 육아법, 우성아빠 황성한기적의 아빠육아, 황성한

초록감성아빠(우성아빠)의  [기적의 아빠육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초록감성아빠. 우성아빠. 황성한

매거진의 이전글 아빠X엄마 다른 아이와 비교하지 않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