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61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61
명
박상규
박상규의 브런치입니다. '저와 여러분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회사원
구독
Kay
대기업부터 중견/중소기업, 스타트업, 컨설팅펌에서 쌓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리더와 조직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평생의 업으로 생각합니다.
구독
인생여행자 정연
20년차 인사담당자, 10년차 요가수련자, 15년차 아빠로 살아갑니다. 일상을 여행자의 시선으로 바라보며 글을 짓습니다.
구독
iid 이드
10여년 넘게 현장에서 직접 HR을 담당하며 해결하고 있습니다. 멋지거나 스마트하진 않을 수 있지만 살아있고 가식없는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구독
바람이머문자리
대기업 13년반, 스타트업 5년. 19년의 사회생활을 거치면서 알게된 세상의 이치를 나누려고 합니다.
구독
스몰 스텝 저자 박요철입니다
개인과 회사의 브랜드 스토리를 '발견'하고 '정리'하고 '전파'하는 일이 즐겁습니다. '스몰 스텝'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스몰 스테퍼' 등의 책을 썼습니다.
구독
박현주
일상에 조그마한 가치를 얹어보고 싶은 스타트업 개발자. 고민과 사색의 흔적.
구독
꼬날의 좌충우돌 PR현장 이야기
테크핀 스타트업 렌딧의 홍보담당. 내일은 없을 것 처럼 지금에 열중하고, 어제 했던 일이 아닌 오늘 하고 있는 일로 평가 받는 직장인으로 오래 오래 일하는 것이 꿈입니다.
구독
이준복
디지털 헬스케어 관련 분야를 연구합니다.
구독
Kyungwon LEE
회사를 다니며 겪은 업무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습니다. 삶에서 어렵고 감사했던 마음을 적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