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션표 seanpyo Oct 15. 2017

서울가이드북, 아이와 거닐기 출간 소식  

북 이벤트




지난 2년간 집필해 온 '아이와 거닐기'가 한 권의 책으로 세상에 나왔습니다.




아이와거닐기 티져





여행에서 짊어지는 무거운 카메라 가방처럼 지난 2년 동안 지녀온 책임감을 이제야 내려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와 거닐기 2010년부터 5년 동안 아이와 함께 걷고, 지난 2년간 집필해온 저의 두 번째 책입니다.



우선, 책의 머리말로 소개를 대신합니다.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저자가 추천하는 산책 코스입니다. 소개된 코스는 지난 2년간의 제작기간 동안에만 여러 번 다니며 고쳐 쓰고 다듬었습니다. 이미 알려진 유명한 코스도 있지만 아이와 함께 발자국을 새기며 검증한 소중한 루트들입니다. 아이뿐 아니라 가족,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드립니다.










서울을 소개하는 여행서적들과의 차별성도 책 속의 내용으로 대신합니다.






책을 만들며 한 번 걸었던 길을 다시 걷고 기록하다 보니 아이의 인생에도 겹겹이 작은 역사가 쌓였습니다. 거리의 풍경보다 빨리 변해가는 아이의 모습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결국 우리의 거닐기는 미래를 위한 저축이라는 사실을 책을 만들며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추억을 새겨 넣을 차례입니다.





아이와 거닐기 책 구성

아이와 거닐기에는 서울을 총 14개의 지역별 가이드와 4개의 대표 추천 스팟으로 정리해 소개합니다. 지역별로 아이와 함께 둘러볼 곳들을 꼼꼼히 소개했고 저자가 추천하는 스팟은 넘버 옆에 작게 별표를 표기했습니다. 그 외에 아이와 산책 전 필요한 준비물과 팁도 소개합니다.





꼼꼼한 산책코스 MAP 제공



아이와 거닐기 가장 특별한 매력저자가 아이와 함께 걸어간 코스를 꼼꼼하게 작성해 만든 지도에 있습니다. 또한 부록으로 드리는 산책 노트(초판 한정)로 아이와 함께 산책 일기를 작성할 수도 있어 보다 특별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을 것입니다.






책을 쓰면서 가장 어려웠던 점이 서울이 하루하루 변하고 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취재를 마치고 일주일 만에 사라진 갤러리, 2주 만에 새롭게 페인팅 된 계단, 사라져버린 음식점과 카페. 그리고 새롭게 태어나는 명소들... 이러한 인쇄물의 한계를 보완하기 위해 운영 중인 네이버 포스트 & 블로그 '아이와 거닐기'시리즈와 연계해서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정보를 접근할 수 있는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 페이스북 아이디가 있다면 아래 그룹에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의 거닐기가 모두의 거닐기가 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https://www.facebook.com/groups/withii/


https://www.facebook.com/groups/withii/







후원자 감사메시지











아이와 거닐기는 현재 온라인 서점 및 대형서점 웹사이트에서 출간 전 예약판매를 진행중입니다.


http://www.yes24.com/24/Goods/53235034?Acode=101#contentsAuthor


출간에 앞서 본 게시물에 덧글을 올려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와 거닐기 도서를 증정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22일 종료)







Seanpyo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세요!

www.instagram.com/seanpyo





브런치에 연재 중인 아빠와 사진여행 매거진에도 관심부탁드립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당신의 베이맥스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