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구석구석 여행 5
몰디브 하면 막연히 매력적인 휴양지의 이미지가 떠오르는데요. 잘 모르기 때문에 궁금하고 또 막연한 상상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콘스탄스 할라벨리 리조트에서 느낀 몰디브 여행의 7가지 매력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몰디브가 특별한 이유, 첫 번째는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사진을 하는 사람이다 보니 더욱 큰 요소였던 것 같은데요.
수평선 위로 떠오르는 아침 풍경부터 한낮 해변에 쏟아지는 햇살, 아름다운 선셋, 매직아워와 어둠이 내리면 반짝이는 수많은 별들... 비가 와도 좋을 정도니, 몰디브의 풍경은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특히, 할라벨리 징바(Jing Bar)에서 칵테일을 즐기며 바라본 비현실적인 일몰은 두고두고 기억될 것 같습니다.
몰디브 하면 대명사처럼 떠오르는 이미지는 기다란 제티(나무다리)로 이어진 워터빌라들입니다. 몰디브에 가면 긴 제티 위를 산책하는 경험을 하게 될 텐데요.
이곳에서 둘만의 기념을 위한 사진을 기록하는 연인들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역시나 에메랄드빛 바다 위에 길게 이어진 제티는 몰디브의 매력 가운데 빼놓을 수 없습니다.
휴양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쉴 곳입니다. 좋은 리조트라면 편안함을 제공하고 사생활이 보호되는 빌라를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즐길 수 있는 자연환경과 맞닿아 있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이 잘 갖추어진 콘스탄스 할라벨리의 꽃 역시 빌라라 할 수 있습니다.
식도락은 여행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자양분을 제공합니다. 할라벨리에는 분위기가 다른 The Jahaz, Jing, Meeru 세 개의 레스토랑과 두 개의 바, 그리고 와인셀러가 있습니다.
리조트 내에서 가장 큰 규모에 아침 점심 저녁 뷔페를 즐길 수 있는 Jahaz, 제티로 이어진 워터빌라들 한가운데 위치해 저녁 일몰이 아름다운 Jing, 특별한 식사를 위해 저녁에만 운영되는 Meeru. 세계 각지의 다양한 퓨전요리와 신선한 식재료로 여행 안의 작은 미식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몰디브의 수중환경, 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수상 익스커션들이 있습니다.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선상낚시, 보트 등 많은 즐길 거리와 교육들이 제공되니 반드시 체험해 보길 추천합니다.
모든 시설이 잘 갖춰진 휴양지 지만 의외로 다양한 생물과의 만남이 수시로 이루어집니다.
바다 및 열대어, 거북이, 가오리, 상어는 물론 해변에서도 게, 소라게, 이름을 알 수 없는 새, 과일을 먹는 박쥐도 만날 수 있습니다.
그 외 리조트 내에는 다양한 편의 시설이 제공됩니다. 무료로 운영되는 키즈클럽, 테니스장, 스포츠센터, 맑고 아름다운 풀장
그리고 콘스탄스 U SPA에서는 인도양 바다를 배경으로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몰디브의 매력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몰디브의 성수기는 건기인 11월부터 4월까지라고 합니다. 이 시기에는 바람도 없어서 바다에 유리 쟁반처럼 반영이 생긴다고 하는데,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네요.
결혼을 앞두고 계시거나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몰디브 여행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