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사라
해외생활 12년째 | 해외취업/외국계기업 프로이직러 | 레주메 링크드인 커리어 컨설팅 | racheal615@naver.com (각종 질문, 컨설팅 및 강의 문의)
팔로우
외이례
외이례는 평소 당연하게 생각하는 것들에 "왜 이럴까"하고 질문을 던지던 네 명의 친구들이 모여 만든 브런치 작가명입니다.
팔로우
보보
글을 통해 변화에 대한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 싶어요! 30대 후반 미국에 이주, 40대 중반에 하버드 교정을 걷다가, 49살에 미국 공립학교 교사가 된 보스턴 아줌마의 이야기!!
팔로우
많코
안녕하세요. 많코입니다. 소소한 생각과 느슨한 일상을 기록하고 있어요.
팔로우
오늘의 축구
축구에 분명 있지만, 보이지 않았던 이야기들
팔로우
제이린 Jayleen
삶의 적정 밸런스를 실험 중인 30대입니다. 책임감 있게 일하는 것, 생각을 글로 정리하는 것, 독서, 운동, 새벽기상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Kyle Lee
쓰고 지우고, 다시 씁니다.
팔로우
바다와강
읽기와 쓰기, 커피와 불멍, 사진찍기를 좋아함.
팔로우
엄지현
런던에서 개발자로 일하는 대한영국 직장인. <개발자인데요, 런던 살아요>를 썼습니다.
팔로우
하랑
대기업 팀장 5년차, 겁 없이 빠른 실행력,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 여팀장의 리더십,
팔로우
레이첼쌤
조용한 ADHD, 사회성이 부족하고 예민한 8살 아들, 훈남 엄친아로 키워보고 싶은 엄마. 매일 달리고, 읽고, 쓰는 일상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Moon
예수님을 믿고 있습니다. 서울서부터 귀촌해 세 아이를 키우는 중입니다. 선물처럼 온 늦둥이 막내가 장애 판정을 받아, 예상과는 완전히 다른 삶을 모험처럼 삽니다.
팔로우
귤예지
'김'보다는 '귤'이 좋으니까요 :)
팔로우
In My Library
어설퍼도 계속 씁니다. 지금은 에세이로 몸 풀고 곧 소설로 세계 정복에 나설 예정입니다. 조금 빠르게 구독하시면 '나 얘 초기부터 봤어' 가능하십니다. ㅎㅎㅎ
팔로우
연글연글
화성인 남편과 눈에 넣어도 안 아픈 손녀와 글 쓰는 할머니의 유쾌한 일상, 구경하실래요?
팔로우
클래식 영업사원
클래식 영업과 약간의 우울증 이야기
팔로우
류블루
스포츠 기자로 15년 일했고, 책도 4권 썼습니다. 최근엔 포포투와 히든K에서 일합니다. 스포츠, 역사, 사회를 아우르는 글을 쓰길 바랍니다.
팔로우
정재은
뮌헨살이 8년 차, 독일에서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