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류아 Aug 17. 2019

노트 10 5G, 갤럭시 팬 파티 부산
간단 후기

정말 오랜만에 가본 갤럭시 팬파티 후기


 지난 갤럭시 S9부터 시작된 갤럭시 팬 파티 행사가 어느덧 네 번째를 맞이하였습니다. 지난 갤럭시 S10 때는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해서 신청조차 제대로 하지 못하고 넘어가게 되었는데, 이번 갤럭시 노트 10에서는 신경 써서 참가신청했더니 운 좋게 당첨되었을 뿐만 아니라 휴가 일정까지 겹쳐서 일정에 대한 고민 없이 편한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 행사 내용 스포 당하기 싫으시면 바로 뒤로 가기 눌러주세요 :)







행사장으로!



 그동안 갔었던 두 번의 갤럭시 팬 파티는 장산에서 진행되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집에서 꽤 오랜 시간 동안 이동해야 되다 보니까 빠른 이동을 위해서 자차로 갔었는데.. 이번 행사는 영도에 있는 젬스톤에서 진행되어 지하철을 타고 남포동으로 나간 뒤, 셔틀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분명히 셔틀버스 첫 차를 타고 갔는데 먼저 와서 기다리고 계신 분들이 꽤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S9과 노트 9의 갤럭시 팬 파티 행사 때 일찍 갔더니 몇 번이나 저, 그리고 같이 다니는 형님을 몇 번이나 사진 찍어 가셨던 카메라 스태프분께서 이번 행사에도 여전히 계셨습니다. 못 알아보실 줄 알았는데 먼저 알아봐 주시고는 인사해주셔서 정말 고마웠었고, 이번에도 어김없이 사진을 찍어가셨습니다 ㅎㅎ




 

구경부터 하자!



 행사장 안에는 갤럭시 팬파티답게 갤럭시 노트 10의 새로운 기능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부스들과 갤럭시 노트를 통해서 많은 분들께서 그려놓은 작품이 전시되어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각 체험부스를 돌고 스티커를 모으고 나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었는데.. 저에게 있어서는 이미 갤럭시 노트 10+를 사전 구매했고 수령했었기 때문에 새로운 기능들에 대한 공부와 만들 수 있는 작품들을 알아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독특했던 밀박스!



 행사가 저녁에 진행되는데 아무런 간식거리가 없다면 정말 섭섭하겠지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밀박스가 제공되며 행사가 열리는 각 지역의 특색을 담은 간식거리가 마치 갤럭시 노트의 박스처럼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일 위에는 S 펜이 있고 그 밑으로는 구성품이 있는 형태로 말이지요. 특히 다섯 가지 음식 중에 부산의 맛을 나타내는 새우 마카롱, 팬 파티 참여하셨다면 꼭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재밌었던 본 행사!



 역시 갤럭시 팬 파티의 본 행사는 쇼케이스이지요? 이번 행사 쇼케이스 역시 정말 재미있고 좋았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의 쇼케이스는 더더욱 마음에 들었는데.. 지난번에 참여했었던 두 번의 갤럭시 팬 파티(S9, 노트 9)의 쇼케이스 같은 경우 새로운 기능을 보다 상세하게 소개하기 위해서 구성되어있었다면, 이번 행사의 쇼케이스는 갤럭시 팬이 갤럭시 노트를 다양하게 활용한 이야기에 초점이 맞추어져서 정말 팬과 소통하는 공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그렇듯 퀴즈 시간 역시 빠짐없이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별도의 버튼 단말기가 아니라 팬이 사용하는 갤럭시에 앱을 설치하여 진행되었는데 앱의 반응 속도가 느리지 않고 꽤 빠릿해서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퀴즈를 수신 받아서 풀기 위해서는 앱 화면을 계속 띄워놓고 있어야 되기 때문에 혹여나 검색 등의 부정행위를 하는 경우를 사전에 할 수 없는 상황을 만들어놓아서 매우 괜찮았습니다.


 * 저한테 퀴즈 무엇무엇 나왔는지 물어봤자 공정성을 위해서 엉뚱한 답할 것이니 묻지 말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치며..



 이번 갤럭시 팬 파티 행사 역시 정말 재미있고 좋았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전반적인 행사 구성이 알차고 괜찮았을뿐더러, 본 행사인 쇼케이스 역시 기능에 대한 소개보다는 더더욱 팬의 이야기를 다루어서 더 많이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행사를 통해서 개인적인 목표였던 그 행사의 주인공 단말기를 들고 참여해보는 것도 운 좋게 노트 10+가 빨리 도착해서 달성해볼 수 있었고 그 덕에 더 좋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두 장의 사진 빼고는 전부 노트 10+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이제 다음 번 행사는 갤럭시 폴드를 진행하지 않는 이상 내년이 되겠지요? 내년에도 운 좋게 갤럭시 팬 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다가오기를 바라며 이상 이야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결국 노트를 구매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