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5
명
닫기
팔로워
55
명
채코
채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차차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원소리
원소리 브런치입니다. 교직에서 퇴직 후 문필 활동을 하고 있으며, 문협에서 문인들의 활동을 돕고 있습니다. 봉사 단체에서 무료 급식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먼로
이귀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남영범
남영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May
삶의 의미는 가치 추구 그 자체에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서시인
글쓰기와 인연을 맺었습니다. 몇 권의 시집을 출간한 적이 있습니다. 그저 평범하게 사람의 길을 걷고 있어요. 책과 여행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윤슬
윤슬의 브런치입니다. 문학평론가와 수필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문학평론집 <실존 속에 피어난 휴머니즘(2022)>이 있습니다.
팔로우
nanu
김태봉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무 위에 내리는 비
경주 산골마을 살면서 글 쓰는 일에 낙을 찾습니다. 나무와 풀과 새와 곤충들과 함께 어울려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목우씨의 ~' 형태란 제목으로 연재합니다.
팔로우
박상진
고등학교 영어교사로 퇴임한 후 안분지족(安分知足)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젊은 날의 경험을 디딤돌 삼아, 현재를 살아가며 새로이 각성한 성찰의 순간들을 진솔하게 써 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정현미
제 2의 인생을 찾기위해 이제 막 걸음마를 뗀, 어설픈 신입작가입니다. 오롯이 나 스스로의 힘으로 다시 몰입할 인생을 찾아가는 과정을 같은 꿈을 꾸는 이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가온
가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대원
김대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임정용 부엉이
임정용 부엉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 희연
박 희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백승미
백승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혜영
홍혜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