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9
명
닫기
팔로잉
69
명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서교동방울이
IT와 함께하는 급여 생활자. 세상을 담는 글의 무게와 늘 씨름하는 중.
팔로우
깨닫는마음씨
마음과 깨달음, 그리고 새로운 종교적 현실에 대한 실존주의적 관점의 글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양념나무
기쁘고 놀라운 일이 많아지고 있는, 성장하는 스타트업에서 매일 낯선 경험을 하고있는 인사담당자입니다.
팔로우
주간 개복치
미약한 심성을 갖고 태어나 사소한 일상마저 버거운 ‘전문 미약꾼’. 작은 신문사 기자로 잠깐 일하다 그만 두고, 작은 잡지사에서 일하다가 또 그만 두고, 글 쓰는 마케터로 사는 중
팔로우
뱁새
연희동 출장집사 완결 후 인스타그램에서 뱁새툰을 연재중입니다. 동물권리 보호에 관심이 많아 재건축지역 고양이 이주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요즘에는 개그 꿈나무로서 썰을 풀고있습니다.
팔로우
변재명
HRD/평생학습 전문기업에서 HRD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기업교육의 혁신을 주도하는 플랫폼, 서비스, 솔루션 기획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인생추임새
아직도 노는것을 좋아라하는 삼십대입니다.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준버그
계속 성장하고 싶은 한 직장인이자 엄마의 기록
팔로우
푸들
알량한 자존심과 욕망을 가졌습니다. 허나, 글만큼은 한결같이 진솔하게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명희
40대/직장인/개발자, 직장안에서 살아가야 하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양작가
부케는 출간작가 <마음도 잘 퇴근했나요>, 퍼블리(PUBLY)작가, 명상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본케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경환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오직 필요한 기능만' 있는 '작은 앱(Small App)' 생태계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디지털 제품을 만들고 있는 1인 개발자(Indie Hacker)입니다.
팔로우
코모레비
심리학을 전공한 Performance Designer. 코모레비의 뜻처럼 개인과 조직의 성장을 돕는 나뭇잎 사이로 비치는 햇살같은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adwone
.
팔로우
hyang
null.
팔로우
HWK
건축 + 공간 + 디자이너
팔로우
케이
IT, 스타트업, 책, 음악 등 흥미로운 모든 걸 좋아하는 기획자입니다. 뒤로도, 앞으로도 가지 못하고 계속 방황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톨이
기자. 쓰는 사람. '아무튼, 싸이월드' '다이브 딥' 출간작가. 쓰고 싶은 마음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