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1
명
닫기
팔로잉
91
명
미미최
여자의 건강과 삶의 질을 위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진료도 합니다. 여자로 살아가기와 일하기에 대해서도 고민합니다.
팔로우
정인
우리문학 겨울호 동화 신인상 수상, 우리문학정회원, 제26회 신춘 QR코드 오디오북 문학대상『내외매일신문·울산광역매일』 시, 부문 최우수상 수상.
팔로우
틈 사이의 온기
정신분석, 위니코트, 좋은 엄마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혜성
머물렀던 시간들을 파랑으로 물들이고 싶습니다. 어둠 속에서도 스스로 파랗게 빛나려는, 이름 없는 혜성입니다. 크고 화려하지 않아도, 나만의 궤도를 따라 묵묵히 나아가보려 합니다
팔로우
일상이 글이 되는 순간
창비출판사의 '국어교과서작품읽기 중1시'를 읽고 운명인 듯 글을 씁니다. 삶이, 자연이, 사물이, 일상이 글이 됩니다. 우연히 내게 온 당신께 길을 내기 위해 노크하고 갑니다♡
팔로우
루나린
천천히 그러나 분명하게 빛나는 당신에게 닿기를 바라며.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Hiker 나한영
본업은 판교 테크노밸리 소재 IT벤처사업을 하면서 취미로 10년째 전국으로 트레킹을 다니고 있다.
팔로우
캐리소
책에서 길을 찾으며 에세이스트로, 일러스트레이터로의 삶을 삽니다.
팔로우
두부
곁에 머무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팔로우
알파시커
알파시커는 직장과 사람, 관계와 생존을 관찰하며 살아온 사람입니다. 회사이야기, 사람이야기, 투자이야기까지—그 안에 감춰진 ‘숨은 이야기’와 ‘진짜 자유’를 계속 찾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혜경
대학에서 오랫동안 소설을 강의했고 1998년부터 수필과 평론을 쓰고 있습니다. 보이는 현상 이면에 관심이 많고 세상이 좀 더 따뜻해지는 데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 틈 ]
브런치스토리가 만든 콘텐츠 큐레이션 공간 [ 틈 ] . 함께 생각하면 좋을 주제, 지금 공유하고 싶은 동시대인의 이야기를 엄선된 큐레이션으로 소개합니다.
팔로우
가브리엘의오보에
조금씩 글을 써가고 있습니다. 친구를 만난 것 같습니다.
팔로우
둥이
둥이의 브런치입니다. 읽고 쓰기 생각하기를 사랑하는 중년 남자 입니다 나무 바람 흙 바다 낙옆 그리고 가족 사람 이웃 글쓰기를 사랑합니다. 일상이 스며있는 글들로 소통합니다.
팔로우
진심과 열심
네 마리 진돗개를 반려하는 출판 편집자. 무언가에 진심이고 열심인 대상을 존경하고 애정합니다. 저 또한 그런 사람이 되려고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오리공주
마케터 지망중이구요, 전환장애 관련 글을 연재했습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