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291명
-
Nassi
어느덧 미국에서 여섯 번째 여름을 보내는 중. 살면서 절대 안해 본 사소한 선택에 대해, 그리고 Small Joys로 채워가며 속마음에 집중해 소소하고도 사적인 이야기를 기록해요.
-
강이
여러 곳을 다녔고, 다닙니다. 식물을 키우고 털이 온통 검은 개, 고양이와 함께 삽니다. 천천히, 자주 음식을 만들어 사람들과 나눠 먹어요.
-
글쓰는 지은이
글쓰는 지은이입니다. '작가는 상처받지 않는다'는 말을 믿습니다. 일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글감이 되기 때문입니다. 촘촘하게 기록하는 글 조각으로 삶의 희로애락을 나눠봅니다.
-
꿈꾸는 달
꿈꾸던 집을 짓고 매일 새로운 꿈을 꾸며 살고 있어요. 주로 집 짓기 과정, 주택살이, 가족, 교육에 대한 글을 씁니다.
-
닥터 키드니
내과의사의 건강한 잔소리 습관을 처방합니다.
-
김작가
카프카나 호손처럼 생업에 종사하면서도 글쓰기를 계속해 왔습니다. 그 덕으로 열 권의 책을 출간할 수 있었습니다. 글을 통해 독자들께는 물론 평행 우주 너머까지 도달하고 싶습니다.
-
해내는살림
라면만 끓이고 청소기만 돌릴줄 알았지 집안일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던 제가 책으로 영상으로 살림을 배웠어요. 잘하기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
최소망
서울 태생, 실현 가능성이 전혀 없는 헛된 상상을 좋아합니다.
-
날필
날카로운 필력, 아니고 날림필체. 모두의 가능성을 발견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
화양연화
주요 일간지에 미술과 클래식, 명랑한 중년을 연재 했습니다. 지금은 드라마와 소설을 쓰고 있는데,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