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3
명
닫기
팔로잉
73
명
이은
밥을 짓는 마음으로 글을 짓는 사람. 쓴 책으로는 난임 에세이『엄마가 되고 싶었던 날들』과 음식 에세이『표현의 방식』이 있다.
팔로우
긍정바디연구소장
긍정바디연구소장의 브런치입니다. 이제 다이어트 말고, 바디포지티브 해볼까요? 내 몸과 마음을 사랑하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지는 세상을 꿈꿔봐요.
팔로우
칼과나
읽고 쓰고 만드는 삶을 지향합니다.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싶을 때, 하고 싶은 만큼만 하며 살고 있습니다. 사춘기 접어든 아이들과의 행복한 공존을 고민합니다. 덕질은 숨쉬듯이.
팔로우
이 란
어쩌다보니 이번 생
팔로우
Reina
Reina의 개나리색나는 브런치. 언젠가 석양의 그윽함과 풍부한 그림자를 품는 작가를 꿈꾼다.
팔로우
과학자엄마 류
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적자생존
한줄이라도 최선을 다해 써보겠습니다.
팔로우
아리
천천히 조금씩 시작되는, 내 마음에 머물며 스스로에게 흐르고 번지고 스며들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수링
기록된 일상은 반짝이는 점으로 남습니다. 그림책 <답을 구하시오 SOS> <나도 피자> 를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다보일
다 같이 보는 일기장, 다보일입니다.
팔로우
이틀
매일 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별마음
누구나 고유한 반짝임을 갖고 있습니다. 나의 반짝임을 찾기 위해 수많은 어둠을 건너왔습니다. ADHD인 엄마가 ADHD인 두 아이를 키우며 심리상담과 심리코칭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hake Stir Sip
주류에 대한 모든 것
팔로우
실배
저는 대한민국에서 아들, 남편, 아빠 세가지 이름으로 살고 있습니다. 저의 시각으로 바라본 일상을 매일 글로 기록하고 있고 아내와 두 아이와 함께 가족 독서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ES
읽고, 쓰고, 좋은 사람들을 만나는 평범하고 소소한 일상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찹쌀떡
직장인, 대학원생, 아이 둘의 엄마입니다. 인생은 시행착오와 고민의 연속이지만, 그 과정에서 성장하고 있는 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승일
삶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기자로 일하며 3년 여 쓴 책 '재미의 발견'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콘텐츠의 재미를 만드는 핵심 원리가 담긴 책입니다.
팔로우
류완
소소한 일상에서 뜻밖의 행복을 찾는 글쓰기. 함께 나누고 싶어 공간을 엽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민별
전공을 커리어로 만든 19년차 프리랜서 스페인어 튜터 / 육아를 커리어로 만들어 가는 9년차 아들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