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유의미
비주류 일상 B급 전문작가. 유머는 포기 못해 글을 씁니다. 유미의한 내가 느낀 순간의 감정과 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동화
내가 일이 없지. 꿈이 없나? 회사는 사라졌지만 꿈까지 사라진 것은 아니다. 지금부터 꿈을 향한 [위대한 백수be]의 꿈 항해기가 시작된다.
팔로우
민재였던 서은우
창피하지만 나는 마약사범이다. ‘현대자동차 대졸공채 최초 여성자동차정비사’, ‘하트시그널 출연자’ 등 내게 붙던 수식어는 이제 없지만 반성하며 다시 정직하게 살아가 보기로 했다.
팔로우
Flatwhite
공기업에서 연구원으로 근무하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일상에서는 보고 느끼는 일들을 글로 적고 공유합니다:)
팔로우
림림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서울에서 살다가 귀향하여 농장 일을 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자연에 가까운 삶을 살며 '나답게' 살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heize
여성 직장인의 삶 이야기
팔로우
ㅈㅠㄴ
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잘자유
5년 다닌 대기업 퇴사. 자유로 가는 길을 걷고 있는 잘자유입니다.
팔로우
옐로롸이트
돌고 돌아 결국은 글을 쓰며 살아야 함을 깨달은 프리랜서
팔로우
불짬뽕
마음대로 떠들건데요
팔로우
스마일펄
심리에세이 <부모님과 헤어지는 중입니다> 저자. 심리/인간관계/사랑/연애/결혼/이혼/자존감/일상/노하우 관련 글을 쓰는 중. 사랑스러운 엔프제(ENFJ-T).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freegarden
세계 40개국에서 살아 보았다. 시한부 선고를 받고 미뤄왔던 글쓰기를 시작했다. 지난 날을 돌아보며 사랑하지 않은 순간들을 후회했다. 부디 자신과 삶과 사람을 깊이 사랑하길…
팔로우
최유수
yschwn@gmail.com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