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은수 Aug 09. 2023

작가님의 부고를 전합니다.'내가 꿈꾸는 그곳'

이런 소식을 제가 전해도 되나 생각했지만, 제가 알기엔 '내가 꿈꾸는 그곳' 작가님과 친분 있던 작가님이 꽤 있으셨던 걸로 알기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는 작가님과 오랜 친분은 아니었지만 늘 소통하고 지내왔어요. 언제부턴가 갑자기 글이 올라오지 않아 작가님 피드에 안부를 남겨둔 상태였는데, 조금 전에 가슴 아픈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얼굴 한 번 보지 못한 이곳 브런치에서 서로의 생각을 주고받는 일이 결코 가벼운 인연이 아니구나, 다시 느낍니다.


‘내가 꿈꾸는 그곳' 작가님과 마지막 인사 나눌 분이 많을 줄 압니다. 작가님을 기억하는 많은 분이 기도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혹시 소식을 모르시던 분들께는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챠오~~”

오늘은 작가님께 늘 받던 인사를 돌려 드리고 싶네요.


작가님 피드에 인사 남겨주시면 작가님과 가족분들이 더 반가워하실것 같습니다.


https://brunch.co.kr/@yookeunchang 

매거진의 이전글 과거로부터 온 ‘수학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