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61
명
닫기
팔로잉
2,461
명
Dear Ciel
exploring senses
팔로우
rainstorm
삶의 필수품이라던 글쓰기의 유전자를 해독하겠다고, 한 세월을 통째로 실험용으로 바쳤습니다. 아직도 완치는 안 됐지만, 증상 설명은 가능합니다.
팔로우
제이킴
사랑과 우정을 인생의 씨줄과 날줄로 엮어갑니다
팔로우
이시선
전직 요리사, 현직 작가. 뜨거운 주식 시장에서 차갑게 이성을 지키는 법을 이야기한다. 투자와 도박의 경계에서 인간의 본성을 탐구합니다. 경제인문학 <호모 겜블러> 저자.
팔로우
금빛나래
항상 궁금하고 알고 싶어 나도 모르게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한 사람과 긴시간 대화를 나누며 때로는 침묵 속에서도 무언의 뜻을 이해하려 노력한다.
팔로우
루나
30년 넘게 머물던 곳에서 떠나 새로운 삶을 시작했습니다. 낯섦 속에서 피어나는 생각과 감정, 그리고 매일의 작은 기쁨과 감사의 순간을 기록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ninebtls
대한항공 근무 후 대학에서 항공 지망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으며, 지금까지의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의 아름다움과 여행의 가치를 글로 전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채송화
삶을 이해하기위해 책을 읽고 시를 쓰는 즐거움을 가집니다. 시 한구절ㆍ책 속 문장하나가 마음을 두드리며 말을 걸어옵니다. 수많은 단어와 인생을 연결지어 보려합니다.
팔로우
초로의 궁사
한 발을 내기까지 오래 망설이는 궁사처럼 서두르지 않고 역사를 겨눈다. 영웅담보다 인간의 망설임을, 정답보다 선택의 무게를 탐구한다. 그 길 위에 내 天命도 만나게 될까?
팔로우
이나경
공황장애와 우울증을 가진 직장인이자 엄마입니다.강인해져야 하는 걸 알면서도 약해지기도 하는 일상을 담겠습니다.
팔로우
이세
사람이 사는 마음을 어루 만지고싶습니다. 아픔을 해결해주지 못해도 그저 듣는것만으로 큰 위안이되는 그런 존재가 되고싶습니다
팔로우
문장학교
글을 쓰다 멈추는 이유와 끝까지 쓰는 사람의 사고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사마리아인
16년차 상품 기획자이자 출간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가 하는 일에서, 그리고 삶에서 배운 작은 것들이 누군가의 삶과 일에 긍정적 에너지로 반영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이따금예술
이따금 예술을 만납니다. 보고, 읽고, 누린 감상을 천천히 정리해 나눕니다. 예술이 건네는 다른 시선에, 무언의 세계에 잠시 머무는 시간을 즐거워 합니다.
팔로우
최진우
30대 중반이 돼서야 돈공부를 시작한 공무원. 책, 강의, 그리고 실패 경험을 통해 배운 것들을 나누고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흔들리며 걷기
"이름처럼 자유롭게 '기화'하고 싶지만,중심을 잡으려 애쓰기보다, 기꺼이 흔들리며 걷는 법을 배웁니다. 제 휘청거림이 누군가에겐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김은정
안녕하십니까? 저는 시와 소설을 쓰는 작가입니다. 브런치에서 독자를 만날 수 있다는 기쁨에 설렘도 있습니다. 음악을 무척 좋아합니다. 다양한 주제로 인사드리겠습니다.
팔로우
김단아
안녕하세요. 잘 살고 있다고 믿던 삶에서 잠시 벤치로 내려와, 다시 숨의 속도를 배우고 있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다시청년
"괜찮아?" 물으면 "응, 괜찮지"라고 거짓말하는 세대가 중년입니다 꼰대, 소통불가 등 부정딱지를 떼고 가치있는 자아를 재정립 후 다시청년으로 출발하도록 리드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알아주다
[공개된 비밀, 알아주다] 당신이 날 알아준다면 난 당신을 알아볼게요. 높아지기 위해 낮아지는 마음들. 그 묵묵한 마음을 제가 반드시 들뜨게 할게요. 우리, 살맛나게 살아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