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9
명
닫기
팔로잉
89
명
이경진 봄날의 달팽이
'이혼,다시 쓰다-가족관계의 새로운 시작' 의 저자 이경진입니다. 가족 안에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히피 지망생
인생전반전은 초등교사로 살았다. 교직 경력 20년을 채우자마자 명예 퇴직을 했다. 지금은 마술사, 작가, 강사, 주부 등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며 적성을 찾는 중이다.
팔로우
보건소
보건소 :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소식. https://www.youtube.com/channel/UCjc9YX4PW7OgPSLTbrhQluA
팔로우
카시모프
별들 사이를 나는 방랑자. SF보다 더 SF같은 현실을 사는 자
팔로우
라고미
스웨덴에서 보고 느끼고 경험한 것들을 글로, 사진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Sejin Jeung
세상의 다채로운 맛을 찾아 방랑하는 유목민입니다. 글을 쓰고, 종종 요리도 하고 있습니다. 저서로 식탐일기(2017년), 내 책갈피 속 봉봉(2024년)이 있습니다.
팔로우
Physical Manager
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치료법, 운동법등 사람들의 몸의 통증의 원인을 찾고 어떻게 치료를 받으면 좋을지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해줍니다.
팔로우
필력
삶의 특전사. 고통속에 살아남아 몸부림치는 사람
팔로우
지나킴 마케터
10년 동안 코카콜라, 아모레퍼시픽, 존슨앤존슨에서 브랜드 매니저 역할을 담당하였습니다. '브랜딩 (Branding)'의 영역의 일부인 "옷"으로도 제 자신을 브랜딩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준가
스타트업 마케터에서 생존형 이민자로! 낯선땅 적응을 위한 고군분투 일상과 나를 지탱하는 소소한 즐거움을 써내려갑니다. 건강한 식사와 움직임을 안내합니다.
팔로우
예솔쌤
미국 워싱턴주 공립초등학교 교사 생활 7년을 마치고 꿈을 이루기 위해 마이크로스쿨을 오픈했어요. 이민 1.5세대 경험과 관점, 교육/커리어 정보도 함께 공유합니다.
팔로우
Maybe
익숙한 방식 대신, 한 번도 해보지 않았던 사소한 선택을 해봅니다. 마주한 낯선 장면과 내 마음을 짧게 기록하며, 비우고 받아들이는 연습 속에서 조금 더 나다운 하루를 보내고자!
팔로우
달보
사유를 통해 삶을 더 깊이 들여다보는 글을 씁니다. 제 글을 읽는 분들의 마음에 고요한 평온이 스며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윤영
계속해서 쓰는 사람 헬로우조조 (2008.06.15~) 키포 대표 (2025.07.03~)
팔로우
희랑
갇혀있는 나를 꺼내주려 글을 씁니다. 아프게 걸어온 나의 시간들이 결국에는 나를 가장 따뜻하게 안아줄 가정이자 집이 되길 간절히 바라며.
팔로우
파란카피
중견기업 홍보실장으로서 삶과 부동산 이야기를 담아 갈 파란카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하랑
현) 남편 간병녀/유방암 환자/디스크 환자/출간작가/법률사무소 사무장/오르간 반주자/유튜버/상담사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기품있는그녀
ADHD 두 아들을 키우며, ADHD 엄마로 살아가는 이야기. 이혼의 아픔과 어머니의 암 치료기까지. 세상살이 힘들어도 희망을 바라보며 다시 일어섭니다.
팔로우
윤홍민
2019년부터 지금까지 미니멀라이프 현재진행중. 물건 치워 버리고 인생을 바꾼 미니멀리스트이자, 패션/뷰티 업계에서 일하는 강사입니다. 유기견 두마리,아들하나 남편하나와 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