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6
명
닫기
팔로잉
126
명
shinyking
약사 또는 작가.생활기록부에 적던 꿈을 이룬 아이.맘 속에 담아 두던 꿈을 잃은 아이.지금은 두 아이를 화해시키고 싶은 어른. 공감과 치유가 뒤따르는 글을 남기고 싶다.
팔로우
juwon
외신 기자입니다. 여러 곳에서 만들어지고 부서졌습니다. 여기 있는 글들은 회사와 관련없는 오직 저 개인의 생각입니다.
팔로우
이다
전형적인 모범생, 차분한 서울대생. 그런데 ADHD? 평생을 우울증인 줄로만 알고 살다 얼마 전에 받은 ADHD 진단. 그게 나를 이렇게나 잘 설명하는 이름표가 될 줄이야!
팔로우
경조울
30대 현직 의사입니다. 23살에 2형 양극성 장애 진단을 받았고, 10년 후 인정하고 받아들였습니다. 우울과 자살 사고를 이겨내고, 2형 양극성 장애를 조절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크리스안
편안하고 솔직하게 영어와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정유리
섭식장애 및 각종 정신질환과 동행하는 인간의 삶
팔로우
아넷맘
세쌍둥이 아들넷 엄마, 에세이 작가, 뉴질랜드 기러기 맘, 그리고 뉴질랜드 교사. <어느 날 갑자기 벼락엄마>, <엄마도 꿈이 엄마는 아니었어> 출간
팔로우
꿈그린
글을 쓰면서 과거를 추억하고 소화시킵니다.
팔로우
환자
경력 14년 차 우울증 환자가 버텨내는 삶에 관하여
팔로우
신세아
5년 동안 영화 제작자로 일하다 퇴사하고 글을 씁니다. 창작하는데 살아있음을 느끼는 90년생의 불안과 방황 일대기.
팔로우
윤음
나에게 있는 것들 잘 써내고 싶습니다. 그 중 중요한 것은 언제나 마음이었으면, 이 마음이 어딘가에 닿았으면, 해서 씁니다.
팔로우
윤울
빛과 물결을 따라 글을 쓰는 윤울潤 Chérie brand
팔로우
Serenity
서른이 넘어서야 스스로를 긍정할 수 있게 된 어른이입니다. 제 안의 어둠을 완전히 떨쳐버리진 못했습니다. 우울, 불안, 무기력을 어떻게 헤쳐가고 있는지 독자들과 공유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향용이
일기를 쓰고 만화를 그립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하유미
곰 세마리가 사는 집에서 엄마 곰을 맡고 있습니다. 꼭 소소하지 만은 않은 가족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가끔 시를 씁니다. 가끔 독후감도 씁니다.
팔로우
야크
90년대생 서울 여자. 어쩌다보니 스리랑카, 영국, 인도, 부탄, 네팔을 거쳐 한국에 살고 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책은 헬렌, 스콧 니어링의 ‘조화로운 삶’.
팔로우
Freese design
Product designer 프리즈입니다. 광고대행사 디자이너를 시작으로 인하우스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자리잡아, 성장을 위한 발자취들을 기록하고 공유합니다.
팔로우
손서율
2023 도서 ‘우아한 태도가 가장 강력하다’ 저자
팔로우
empty
글도 쓰고 사진도 찍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