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9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9
명
배우자
안녕
구독
yeeer
잘 하는 것도 없고, 내세울 것도 없다. 그래서 내 주변의 사람들의 잘난 점들을 소개하려고 한다. 이렇게 다른 사람의 잘난 점들을 찾다보면 나도 언젠가 잘나지겠지.
구독
정서우
UX Writing의 필요성을 느껴 회사에 없던 직무를 만들었고, 회사의 첫 UX Writer가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의 배움과 새로운 배움을 나눕니다. 꾸준함의 힘을 믿습니다.
구독
요용
신간 [프랑스 시어머니와 베프로 지냅니다] 마흔살에 프랑스인 남편을 따라 그의 고향인 낭시로 이주했습니다. 시부모님과 고양이들에게 사랑받으며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구독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구독
어웨이크코퍼레이션 대표 김민준
경영 과정 속에서 크고 작은 실패를 통해 배웁니다. 소중한 배움을 아카이브하고 싶어 글로 정리합니다. 훌륭한 사업을 통해 인류를 위한 삶을 살아가고 싶습니다.
구독
앨리스
미디어 업계에서 프로젝트 매니저와 피디를 하다 IT 업계의 프로덕트 매니저가 되었습니다. IT 일도 결국 사람이 합니다. 사람들에게 울림을 주는 이야기를 전하려 합니다.
구독
MSMMX
성장에 미쳐있는 사람 | 주니어 PM의 성장기를 기록합니다
구독
플래터
사수 없이 성장하는 신입 및 주니어 기획자와 PM을 위해 지식과 경험, 생각을 나누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성장하는 PM을 위한 프로덕트 매니저 가이드>를 출간했습니다.
구독
여니
단조로운 일상 속 작은 귀감들을 모으는 말 많은 사람.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