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0
명
닫기
팔로잉
170
명
Henry
길 위에서 사유하는 사람입니다. 언어와 문화의 경계가 흐려질 때 인간을 인간답게 만드는 사유·기억·감정의 본질을 되묻습니다. 인문학의 질문 속에서 길을 찾습니다.
팔로우
차향노트
망하지 않는 착한 사장.
팔로우
용가리사내
6학년 5반이 넘어가는 늙은 아이입니다. 35년 공직, 3년 공공기관을 거쳐 지금은, 하루 일하면 하루 쉬고 빨간 날은 무조건 노는 '도시철도 보안관'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요한밤
미국 캘리포니아 산호세 은거 중
팔로우
수경
나의 나에게, 그리고 당신의 당신께도 사랑과 응원을 보탭니다.
팔로우
Dreamer
언론계에 종사하는 50대 중년남입니다. 뭔가 기록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오다가 제가 좋아하는 분야부터 글을 써보고자합니다. 긍정의 힘을 믿고 인간의 선함과 성장을 지지합니다
팔로우
이지애 마리아
네이버 블로그 크리에이터 자연사랑주의 입니다. 제가 현재까지 살아온 여정을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글로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정현용
작가, 미술감독, 영화인, 전직 모텔 사장.
팔로우
시간을 달리는 소년
평범한 일상 속에서 작은 순간들을 포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카메라 렌즈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고, 그 장면들을 글로 풀어내는 시간이 제게는 소중한 쉼표 같은 존재입니다.
팔로우
뇽뇽
나는 그저 도구. 내 삶을 통해 진짜 남기고 싶은 그분의 히스토리.
팔로우
연서
사랑의 연결을 위한 글을 써요. 매순간이 완성 이예요. 생명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시선을 담습니다. 고요한 물 위에 피어나는 마음처럼.
팔로우
장성수
아직 세상에 호기심이 많이 40대 공무원입니다. 직무 상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을 접하게 되고 그 중 대부분은 사회적 약자와 소수입니다. 이 분들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Jasviah
일상 속 존재에 대한 흔들림과 모든 감정의 순간들을 기록하며, 벗어나지 않고 벗어나는 길로써 저와 누군가들의 삶을 지지하고자 합니다. - 블로그, 인스타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화정
코로나를 계기로 브런치 작가가 되었습니다. 퇴근 후 저녁, 일상에서 마주하는 생각을 기록합니다. 지속가능한 재미,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단단한 삶에 대해 계속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임하다
그리고 쓰는 사람
팔로우
Solemoon
런던에서 일하는 프로덕트 매니저. 맥주 전통주 소믈리에로 세계 곳곳 미식 탐방 중.
팔로우
한재영
낮에는 바코드를 찍고, 밤에는 문장을 짓습니다. 상계동 편의점 카운터에서 AI 시대, 기계의 '설명' 너머 우리 삶을 지탱할 나만의 '왜'를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에디터 엉클신
현상 이면의 본질을 탐구하는 에세이스트. 영화, 음악, 책, 그리고 트렌드를 인문학적 시선으로 해석합니다. 사소한 디테일에서 삶의 단면을 포착하여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여행하는 술샘
여행하는 술샘의 브런치입니다. 여행으로 아이를 키우고, 여행으로 성장하는 삶을 살고 있어요. 유익한 정보와 삶의 지혜를 보들보들하게 적어보겠습니다.
팔로우
이호준
사진가이자 에세이스트. 이른 새벽이나 휴일이면 카메라를 들고 집을 나선다. 차 없이 두 발로 다니며 순간의 시선과 감상을 사진과 글로 기록한다. 나에게 사진은 제3지대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