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4
명
닫기
팔로워
24
명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이에누
일과 놀이,체험과 생각들의 틈새 세상참견이고 생존 보고서이기도 합니다. 저는 광고회사 제일기획에서 카피라이터로 일했고 지금은 여러 매체에 기고하면서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금빛나래
항상 궁금하고 알고 싶어 나도 모르게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한 사람과 긴시간 대화를 나누며 때로는 침묵 속에서도 무언의 뜻을 이해하려 노력한다.
팔로우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윤영
한국언론연구소 소장, 대표•저널 투자가, 언론의 기초 저자, 국회 대학생토론 심사위원ㆍ KTV 토론 심사위원, 연합뉴스 TV 인터뷰.
팔로우
오픈모바일
감성리뷰 전문매거진! 오픈모바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Varoucha young
Varoucha you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트로츠뎀
오늘도 쓸 생각 중!
팔로우
보통날의 남자
보통날의 남자 입니다. 나르시시스트 전부인과 이혼 중입니다.
팔로우
윤슬
내가 되기 위해 글을 쓴다. For becoming.
팔로우
Jangwan
위대함과 국민에 대한 사랑을 갖춘 잘 훈련된 (UN) 장교입니다. 나는 내 조국 한국을 사랑하며 내 민족의 생명을 지키며 죽을 것이다
팔로우
손호성
봄봄스쿨 출판사 대표, 국내최초 매직아이 개발, 스도쿠 개발, 악당의 명언 작가, 레고시리어스플레이 공인 퍼실리테이터
팔로우
샌드위치 제너레이션 스토리
외할머니를 기억하고자. 중년의 호사. 굿바이 서울. 愛鳥人.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돌민
대화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작가 돌민. '대화'의 중요성을 말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