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공담소
30년간 ISFJ ‘돌봄 본능’으로 타인을 챙기다, 두 아이 엄마가 되자 INTJ 전략가 모드가 되었습니다. 지금이라도 좋다며, ‘나를 깨닫는 시간’을 만끽하며 기록하려 합니다.
팔로우
이십 삼 년 차 자카르타 언니
23년째 자카르타에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날엔 사건도 많습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산책이
4가지 주제로 글을 씁니다. 에세이<나를 위한 돌봄>, 에세이<나의 단약 다이어리, 우울증 약 없이 살고 싶어요>, 에세이<보이지 않는 caretaker>, 단편소설<최애의 호구>
팔로우
오로시
오롯이 존재하며 세 아이와 함께 발견한 세상의 작은 빛들을 '오로시'라는 이름으로 기록합니다. <아이 셋과 지구별 여행중> 저자.
팔로우
은호수
소란스러운 하루에 감정이 널뛰듯 흔들린다. 버티는 마음에는 다정한 시간이 필요하다. 커피 한잔, 좋아하는 노래, 그리고 글을 쓰는 시간.
팔로우
졔졔니모
꽤 헤비한 콘텐츠 소비러. 단순한 소비를 넘어 나의 것으로 소화시키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로소
10년 차 글 창작자, 노동자, 강사. 나에게 글쓰기는 결핍을 길게 이어붙여 짜낸 색색의 담요입니다. 그 속으로 공감과 위로가 차올라 따뜻한 한때가 되기를 기대하며 씁니다.
팔로우
여행하는 그림책테라피스트
19살에 시작된 홀로여행은 40년째 진행중이다. 첫 홀로여행의 설렘과 낯설음,두려움들은 그 이후 나를 정의하는 키워드가 되어주었다. 이제는 모든 여행길에 그림책과 함께 하고 있다.
팔로우
윤월
‘보통’이라는 동그라미 밖으로 밀려난 우리가 더 이상 숨죽여 울지 않기를. 이곳에서는 서로의 불행을 껴안고 함께 울어요. 일상에서 매일 일어나는 작은 슬픔들을 이곳에 두고 가요.
팔로우
Lumina
좋아하는 일에 진심과 열정을 담고, 일상에 감사하며, 나만의 방식으로 행복을 만들어가는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비빌 언덕
심리학과 마음에 대한 읽기 쉽고 편안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언급된 상담사례는 경험에서 도움을 받았으나 기본적으로 만들어진 사례입니다 / 개인상담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팔로우
마음달 안정현
수원 마음달심리상담센터 상담 및 임상심리전문가 마음을 새롭게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