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기선 Jun 27. 2023

네이버 웹 소설 베스트리그 승격

베스트리그 승격했어요.


한동안 쉼 없이 달려왔는데... 조금 전 드디어 그토록 염원하던 베스트리그에 승격되었습니다.

네이버 웹소설의 "베스트리그" 승격 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라는 빨간색 글씨가 대문짝만 하게 보이네요.

물론 폰트를 강조하기 위해 색상만 바꿨을 뿐인데 제가 체감하기엔 그랬습니다.^^

아마 턱걸이로 했으리라 생각합니다. 평균 순위가 7~8위였거든요 ^^

막상 목표를 이루고 나니 조금은 공허한 생각도 듭니다. (이제 뭐 하지….)

챌린지 리그와 다른 점은 수익지원을 해준다는 겁니다.

베스트리그는 [유료 작품 등록]을 통해 E-BOOK으로 제작하여 [시리즈]에서 판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은 생각이 없습니다. 전작도 무료로 했었거든요.^^


무엇보다 승격 작을 위한 특전이 있네요.

[오늘의 웹소설] 정식 연재 기회를 준다는데 이건 조금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치기로 덤비기엔 너무나도 높은 장벽이라. ㅎㅎ

아무튼 기분이 너무 좋아서 그동안 경력하여 주시고 응원해 주셨던 작가님들에게 감사 인사드립니다.

대단하다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의미 있는 변화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승격의 기쁨을 맛보았듯 작가님들 누구나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저를 믿고 도전해 보세요.

작가님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네이버 웹소설 도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