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8
명
닫기
팔로워
58
명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린결
브랜드의 언어를 설계하던 기획자에서, 지금은『존재의 온도』의 저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놀라 홈즈』 의 도서 원작 번역가, 그리고 현업 에디터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행
안녕하세요. '지행'입니다. 지금, 여기에서 행복을 꿈꾸며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박승준
박승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전북 경력개발 멘토
전북 경력개발 멘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레드
레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건빵속별사탕
일기인듯 낙서인듯 일상을 녹여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그녀
그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리본위너
70대 초긍정 친정엄마와 폭풍 성장하는 10대 딸로부터 열정과 도전의 영감을 종종 받는 40대 맘. 드라마틱하진 않지만 지나치긴 아까운, 성장의 원동력이 되는 경험들을 씁니다.
팔로우
성인진로전문가 이혜진
저는 과거 공무원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나' 답게 일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사람입니다. 10년간 4000명을 상담하면서 발견한 진짜 이야기들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살랑살랑
독서와 음악, 코딩을 좋아합니다. 매일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오늘도 배우고 익힙니다.
팔로우
부룸룸꿈이
부룸룸꿈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송재영
30년 동안 검찰수사관으로 지내다가 명예퇴직을 하고 새로운 인생을 개척하면서, 일상에 지치고 힘든 사람들이 설레는 인생을 새롭게 설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전대장
전대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Chai Cheng
Chai Che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송앤
전업은 두 남매의 엄마, 취미로는 일상을 그리며 씁니다. 육아힐링그림책 「평범하지만 특별한」, 에세이 그림책 「나의 이야기」를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이채윤
한국인은 왜 국밥을 좋아하는가? 에 대한 개인적 호기심에서 출발합니다. 이 시대 모두에게 필요한 것이 해장이 아닐까 라는 생각도 함께하며, 저의 해장국 이야기를 공유해보겠습니다.
팔로우
이른아침
묘비명이 "꽃이 되고 나비가 되어"이면 좋으련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