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3
명
닫기
팔로잉
53
명
지에스더
이 구역의 토닥왕. 나를 이해하고 사랑하는 일에 시간을 쓰는 사람. 나는 내 찐팬으로 사는 오늘의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책 읽는 엄마
10년간 대형출판사에서 일한 짬밥과 스무살부터 육아서를 읽은 짬밥, 그리고 7년째 엄마로 살아온 짬밥으로 뭔가를 쓴다.
팔로우
혜하
누구나 즐겁게 마시면 좋겠다고 생각해, 차(茶)와 함께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팀 <요즘다인> 주필.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새벽창가
책과 글쓰기를 좋아한다. 외국어를 한국말로 옮기는 일을 한다. 신기하게도 글쓰기를 하면서 자존감이 조금씩 회복되는 놀라운 체험을 한 이후 계속 글을 끄적거리는 중.
팔로우
지성파파
네 아이의 아빠로서 공무원교육원 교수를 지나, 현재는 다시 일선으로 복귀하여 밥벌이중입니다. 아이들의 교육문제와 살아가야할 세상, 부모들의 삶을 늘 고민중입니다.
팔로우
김이름
이름서재에서 책 만드는 중. "각자의 이름에는 각자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당신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어떤 이야기를 들려주실 건가요?"
팔로우
특별한아이와특별한엄마
21년동안 아이들의 영어를 가르쳐온 듀센형근육병을 앓고있는 장애 1급의 아들을 19년간 키우는 엄마이자 곧 출간될 책의 작가입니다. 긍정적이고 열정적인 기운을 함께 나누어요.
팔로우
담백한 책생활
담백한 삶을 위해 읽고 씁니다. 꾸준히 사랑하는 일에 자신있는 편. 다정이 삶을 구원한다고 믿어요.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소운
착한 남편, 수다쟁이 세 아이, 얌전한 강아지와 철없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눈이 많은 겨울 왕국에 살구요, 딸보다도 요리를 못하는 양아치 엄마 입니다.
팔로우
유미애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사> 저자 ♡맑고 향기롭게♡
팔로우
머무는바람
책읽기, 글쓰기에 혼자만의 사명감을 지닌 자. 사명감만큼 부끄러움도 많아 혼자 꼼지락 대기만 하는 중~아이들과 책으로 만나며 동화에 나옴직한 캐릭터 연구에 홀로 낄낄거리길 즐긴다.
팔로우
역전의기량
세번째 호르몬 양성유방암 아만자. 세번째 유방암 수술 후, 내안의 소리에 기울이고자 노력하며 운동으로 재활하고 균형 맞힌 삶을 추구하여 만들어 가는 부와 자유여행기
팔로우
팔방여인
예쁜 딸 아이를 키우는 5년차 육아맘입니다. 평범한 일상을 예술로 채우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기쁨과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국경 없는 펜
다국적 시선으로 바라본 세계와 나. 스무살까지 여권도 없던 극한의 모범생에서 4개국 거주, 40여개국 여행 후 영국남자와 결혼했어요. 현재는 호주에 살고 있어요.
팔로우
화양연화
주요 일간지에 미술과 클래식, 명랑한 중년을 연재 했습니다. 지금은 시나리오와 소설을 쓰고 있는데,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이기주
남을 쉽게 평가하는 하수가 되지 않기 위해 읽고 씁니다. 냉소는 쉬운 것 | TV출연이나 강연은 하지 않아요 | #언어의온도 #보편의단어 #마음의주인 #말의품격 #1인출판 #집사
팔로우
윤선현
정리 컨설턴트•시간정리트레이너 | (주)베리굿정리컨설팅 대표 | 저서 <하루 15분 정리의 힘>, <부자가 되는 정리의 힘>,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은 순간 정리를 시작했다> 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