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4
명
닫기
팔로워
54
명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NABIway
글을 쓰면서 자기 주도권이 시작되고 책을 쓰면서 자기 전성기가 시작됩니다. 간명한 글쓰기로 자기를 표현하고 반전이 있는 책쓰기로 자기를 주장할 수 있게끔 차근차근 가이드해 볼게요.
팔로우
MIOK
MIOK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하날빛
[The Art of Writing & Sentences] 예술로서의 글, 글로서의 예술 / 문장가로 사는 여정의 기록들 / 사유의 시선이 닿은, [문장]을 씁니다
팔로우
천천희
(현) 교도관 작가 (전) 원데렐라, 여행가이드 뭐든 기록. 제 삶의 방식은 천천히 여러 삶을 살아보는 것입니다. 지금은 교도소 안 금쪽이들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설귀윤
설귀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자연에
아름다운 자연을 소개합니다 ^^
팔로우
레드 피터
사진을 취미로 하는 산책자이자 사유가입니다. 열려있는 의미의 사진을 좋아합니다. 저널리즘을 전공하고 미술관에서 일했습니다. 사회적 풍경을 사적으로 사유화하는 작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땡자랑
세상을 지도로 읽고 장소를 기록하는 여행 작가 땡자랑입니다. 골목길의 익숙함과 멀리 보이는 풍경이 궁금하여 훌쩍 떠난 장소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풀어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Nan Korea
Nan Kore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조윤주
조윤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스마일
행복은 마음의 상태입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사물을 바라보는 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팔로우
이은림
이은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가희
강가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장인선
장인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수정
김수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선희
이선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