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부소유
그리스인 조르바 처럼 살고 싶지만, 현실은 이방인의 뫼르소 처럼 살고 있습니다. 싯다르타 처럼 속세를 벗어나고 싶지만, 현실은 호밀밭의 홀든 콜필드 랍니다. 뭐 그럼 어때요.
팔로우
오픈모바일
감성리뷰 전문매거진! 오픈모바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구영희
구영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요마
이번에 요구한건 (내일까지가) 마감이야
팔로우
소설체
생각하고 적고 읽고 또 생각하고 ...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무당벌레
당신의 글이 당신을 향한 선물이길.
팔로우
화가 경영학자
화가가 된 경영학 교수 정창영의 브런치입니다. 서울시립대학교에서 34년 동안 재직했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린 글과 그림을 보다 많은 친구들과 나누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바드
자신을 사랑하고 세상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 되자 불의에 분노할 줄 알고 저항하는 인간이 되자 슬픔도 노여움도 없는 삶을 살아가는 자가 되지 말자
팔로우
윤민영
자연건강법으로 유전적 약점인 당뇨와 고지혈을 치유하며 18kg 감량하고 7년째 유지중인 Natural Heallth healer입니다 함께 나누고 싶어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팔로우
눈시울
재미있는 추리소설, 추리소설이 아니라도 좋은 책들, 책이 아니라도 즐거운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주연
일상의 감정을 창작의 언어로 담아내는 시인. 순간의 흔적을 시로 남기며, 독자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에 가치를 두고 싶습니다 ♡
팔로우
엄태용
소설가. 주로 '영상화'를 목표로 사람과의 유대감이 담긴 'SF소설'을 씁니다. 이 세상의 모든 불완전한 존재들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초들
희망과 행복을 담은 글을 쓰고 싶어요. 여러분의 방문·구독에 감사합니다. (초들 김경호)
팔로우
굿네이버
뉴질랜드 병원 응급실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사의 관점으로 글을 씁니다. 때론 기독교인의 관점도 덧붙입니다.
팔로우
골드펜
자기개발에서 일상의 소소한 행복, 음악의 감동, 그리고 현명한 투자까지, 모든 경험은 나에게 성공이란 끊임없는 배움과 자아 실현의 과정임을 가르쳐주었습니다.
팔로우
성지
책과 출판을 탐독합니다.
팔로우
당근
..
팔로우
카레맛곰돌이
사회생활을 하는 대학생, 청년, 그리고 이제는 전역 후의 삶을 꿈꾸는 사람의 이야기.
팔로우
고유동
글쓰기는 삶을 예술로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수필과 에세이 글쓰기를 즐겨 하고요, 서평과 시 쓰기에 매진하고 있어요. 귀한 시간 내어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