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울시 Nov 02. 2015

서울은 지금 가을가을해~  

서울 단풍구경의 모든 것!  


이번 주엔 생의 절정에 선 나무들을 만나보시겠어요?

올 가을은 너무나 일찍 와서 일찍 물러나는 느낌이 들어요. 미처 단풍 맞이를 하지 못했는데 떠날 준비를 하는 듯해요.


그래도 아직 늦지 않았답니다! 다소 쌀쌀했던 가을 추위가 물러가면서 가을을 제대로 만끽하기 딱 좋아졌거든요. 가을 막바지에 절정을 이루고 있는 서울의 단풍들도 놓치지 말고 꼭 만나보세요. 이번 주 브런치에서는 울긋불긋한 서울의 단풍길을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지금 서울의 단풍을 살짝 구경할까요?

 



물을 따라 걷는 단풍길

가을 바람을 맞으며 물길을 따라 걸으면 청량감으로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들어요. 특히 지금 소개하는 길들은 차량과 마주칠 일이 없어 더욱 한적한 느낌이랍니다. 


나들이하기 좋은 단풍길


단풍만 구경하기 아쉬운 분들에겐 이번에 소개하여드리는 길은 어떨까요? 예쁜 공방과 화랑은 물론 맛집도 있어 온 가족 나들이 코스로 딱이에요.


공원과 함께 만나는 단풍길

이왕 단풍을 볼 거면 풍성하게 봐야 한다는 분들! 쏟아질 듯 가득한 단풍과 볼거리들이 풍부한 공원은 어떨까요?


산책길에서 만나는 단풍길

시간이 없다면 멀리 가지 않아도 가까운 산책길에서도 단풍을 즐길 수 있어요. 우리 동네 산책길에도 오색 단풍이 가득~ 그래도 산책길마다 만날 수 있는 나무가 다르니 서울씨가 추천하는 곳도 눈여겨 봐주세요!


앞에서 소개해 드린 단풍길 마음에 드셨나요? 하지만 서울 곳곳의 아름다운 단풍길들에 비하면 빙산의 일각!! 그래서 서울시에서는 서울 속 단풍길 100곳을 엄선해서 소개하고 있어요.

우리 동네 단풍길은 어디일까? 회사 근처 산책길은 어디일까?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서울 단풍길 100선>에 방문해 보세요.

▶ http://www.seoul.go.kr/story/autumn



작가의 이전글 새로운 서울브랜드,  서울을 잘 부탁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