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9
명
닫기
팔로잉
89
명
Kelly You
호주 브리즈번, 카타르 도하를 거쳐, 호주 멜번과 중국 쑤저우를 오가며 살다가 마침내 대전에 정착했습니다. 낯선 곳, 낯선 문화에 허우적댄 지나간 시간들을 유쾌하게 적습니다.
팔로우
열흘살기 전문가
워킹맘이 일년 최대 휴가 열흘을 활용해 남편없이도 아이 둘 데리고 여행을 자주 떠나며 기록을 글로 남기는 중이다.
팔로우
다롬
부부 공무원 퇴사 후, 우리와 닮은 인생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아일랜드, 호주, 말레이시아를 거쳐 지금은 유럽에 살고 있어요. 동갑내기 남편과 함께하는 모험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송인희
자음과 모음을 맞대어 삶을 꾸립니다. 자주 겉돕니다. 맑게 크는 아이를 보며, 다 자랐다 믿었던 나를 보듬고 살아요. 계절 만끽 전문가, 일상잡다사 수집가.
팔로우
스테이시
뜬구름 잡던 사회초년생을 지나이제는 ’나‘의 밀도를 높여갈 때
팔로우
동동몬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한 시간들
팔로우
애비로드
육아(6)도 일(1)도 삶(3)도 다 잘해내고 싶은 육아인의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팔로우
Blanc 블랑
사람과 사랑의 빛을 발견하여 쓰고 그립니다. 저서 <나는 배우다, 송승환> 그림작가 시화집 <소녀와 치타> <아무도 슬프지 않은 노래>를 만드는 중.
팔로우
모래알 연필
미국 남자를 만나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 약속을 지키려 먼 미국땅으로 이사 와 이민 1세대가 되었습니다. 미국 시골에서 살면서 겪는 일상을 나누어 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소만
매일 조금씩 채웁니다. 매일 읽고, 자주 쓰고, 천천히 생각합니다.
팔로우
주정현
흔들리는 일상 속에서 내면의 중심을 잡는 방법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8년, 한국에서 8년 동안 세 아이를 키우며, 다양한 문화 속에서 부모로서 성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쓰남이
읽고 쓰는 사람이 되고픈
팔로우
마케터 Zii
생각하는 마케팅 칼럼니스트 Z, 에세이를 쓰고, 인사이트를 얻고, 스스로를 마케팅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시옷
소소한 일상을 쓰고 그린다. 꼬부랑 할머니가 되어도 귀여운 만화를 만드는 게 꿈.
팔로우
물풀
자유로운 영혼과 부(富)의 조합처럼 완벽한 건 없지 않아? 내가 그렇다는 건 아니고...... 전형적인 잔다르크형 몽상가(INFP). 뜬구름 정신 만만세!
팔로우
최송목
한 가지 선택만으로 살기엔 인생이 너무 짧은 거 같아요.
팔로우
모과
울퉁불퉁하지만 향이 좋은 모과
팔로우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컴어스
당신과 함께하는 커머스 메이트, 컴어스 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