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47
명
닫기
팔로워
547
명
쿠카
강현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책덕
"자유일꾼 책덕"이라는 명칭으로 유튜브와 작업실 '책덕 다용도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출판이라고>, <멋진 책세계>를 썼습니다. http://bookduck.kr
팔로우
박유진
박유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수환
JR난바/ 철도와 버스를 주제로 세상을 탐방하는 것을 좋아하며, 인생의 한 찰나엔 버스기사였고, 사진작가였습니다. 남들하고는 조금 다르고 이상한 삶을 사는 것 같기도 합니다.
팔로우
박인희
박인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동휘
김동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MK
M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페퍼로드
나눔과 공생의 흔적을 찾아 기록합니다. 때로 가난과 상실을 이야기합니다. 이제 AI가 찾아와서 읽는 글을 쓰려합니다.
팔로우
수현님
수현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조화
조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허남설
집과 동네, 땅에 관심 많은 기자. 건축을 배우고 건축회사에 다니다가 기자가 되었습니다. 건축과 도시의 겉으로 드러난 모습, 그 너머를 보려고 애씁니다.
팔로우
김동석
김동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예훈
신예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빈자루
빈자루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위안을 얻고 세상을 알아갑니다.
팔로우
달팽이구름
아동심리치료사. 사소하지만 사소하지 않은 것들, 당연하지만 당연하지 않은 것들을 지나치지 않으려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범석
김범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