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0
명
닫기
팔로잉
100
명
놀마드놀
글 쓰는 반백수, 인생모토는 복세편살, 11년 다닌 정년 보장 직장을 나와 놀듯이 즐겁고 자유롭게 사는 놀마드가 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아는개산책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장원희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그저 먹는 일, 살아가는 일, 매일을 버텨내며 고민하는 이야기를 씁니다. 조금씩 아프고, 그 마음을 끌어안고 살아가는 복잡한 우리 모두가 평온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기공메자
36년간 소방관으로 재직하며 생명과 위험의 최전선에서 싸워왔다. 2024년 12월 31일 은퇴 후, 인플루언서 작가로 새 인생을 시작했다. 독서와 글쓰기로 자신을 무장하고 있다.
팔로우
이로티
아내를 사랑하고 글쓰기를 애정합니다
팔로우
민써니
지방대 출신 문과 취준생이 외교부산하 공기업부터 외국계·삼성 임직원까지 다양한 경험을 하며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생각샘
동화작가를 꿈꾸는 철학교사입니다.아이들과 책을 읽고, 이야기를 나누고, 글을 쓰는 생각수업 선생님이자 아들과 책을 가지고 노는 엄마입니다.아이들은 저를 생각샘이라고 부릅니다.
팔로우
Aarushi
Awareness, Meditative life, Loving-Kindness
팔로우
버블리
캐나다 밴쿠버에 살고 있는 지구여행자. 좋아하는 일들로 삶을 채우며 자유•의미•재미를 추구합니다 ෆ
팔로우
플랑크톤
플랑크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MJ
자유롭기 위해 씁니다. 글 쓰는 미정입니다.
팔로우
단미
작가와 글쓰기 강사를 꿈꾸며 나만의 글을 만들고 모읍니다.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지평선
지극히 평범한 사람들의 선물같은 이야기를 쓰고싶습니다.
팔로우
정생물 선생님
귀요미들을 사랑하고, 페퍼톤스(이장원)와 데이식스(영케이)를 좋아하며 존재만으로 아이들에게 위로가 되는 선생님을 꿈꾸는 고등학교 생명과학 교사 정생물입니다.
팔로우
한나우
태양이 가득한 플로리다에 삼남매와 살면서 '돈 없이 영어 공부', '미 50개주 몽땅 여행'을 실천하며 삽니다. 가난하지만 할 건 하는 이방인 웃기고 슬프고 약간은 유용한 이야기
팔로우
은경
2003년부터 편집기자. <이런 제목 어때요?><아직은 좋아서 하는 편집><이런 질문, 해도 되나요?><짬짬이 육아> 출간. 출근하면 남의 글을 읽고 퇴근하면 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