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jim
밀레니얼세대 첫차를 타고 태어나 어느덧 40대. 위로는 한 때 X세대였던 50대에 치이고, 아래로는 90년대 이후에 태어난 Z세대들로 부터 꼰대 취급을 받는 어중간한 불혹.
팔로우
KinoDAY
영화를 읽는 하루, KinoDAY의 공간입니다. 종교학 및 정치경제철학을 공부했고, 영화와 드라마를 읽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큐
인물과 기업 등 다양한 브랜드의 이야기로 읽고 싶은 이야기를 만드는 6년 차 ‘스토리 메이커’입니다.
팔로우
김얀
하고 싶은 일 하며 삽니다 persimmon_21@naver.com
팔로우
카카오임팩트
카카오임팩트는 더 나은 세상을 위해 행동하는 사람들이 모여 있는 플랫폼입니다. 변화를 만드는 사람들, 그리고 카카오의 소셜임팩트 스토리를 전합니다. =)
팔로우
숨고 Soomgo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생활의 기술, 숨고 https://soomgo.com
팔로우
오혁진
만화 평론가, 부산 이미지수집자에서 활동. <크리틱 M>, <유어마나>, <지금,만화>, <만화 규장각>, <여성신문>, <오늘의 문예비평>, <크리틱 칼> , <콜리그> 기고
팔로우
크리스안
편안하고 솔직하게 영어와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마보 mabo
불안을 말랑하게 녹여줄 나만의 마인드 트레이너 앱 마보. 하루 10분, 데일리 명상 루틴으로 마음 근육 함께 만들어요 🧘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장영학
스타트업 창업과 엑싯 경험이 있고, 다양한 조직과 OKR, 조직문화, 리더십 워크숍 및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팔로우
고용환
듣고 말하는 것보다 쓰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보잘것없는 사람>, <조금 서툰 인생이라도 너라서 아름답다>를 썼습니다. 다문화학 박사로 대학에서 시간 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미첼
듣고, 씁니다.
팔로우
시골살이궁리소
채상헌(연암대 교수, 시골살이궁리소 크리에이터)
팔로우
맨디
쓰고 그리는 걸 사랑하는 엔지니어예요. 지금은 호주 멜버른에 살고 있지요. 20대의 모난 나에게 해주고 싶은 따뜻한 이야기들을 하고 싶어요 :)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