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하는 광고 카피 / 슬로건은
나이키의 <just do it>이다.
나이가 들수록 생각이 많아지고
실행했을 때 성공 혹은 실패의 가능성부터 따지다가
막상 실행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실패의 두려움 때문에.
그렇지만 생각보다 실행했을 때 아무렇지 않은 경우도 많고
실행했을 때 다른 길이 열릴 여지도 있다.
그리고 실패하더라도 분명히 얻는 것이 있었다.
말처럼 실패를 생각하지 않고
무언가를 실행한다는 것이 쉽지 않지만,
쉽지 않기 때문에 그걸 행하는 사람은
다른 이들보다 더 많은 것을 얻으며 살아가는 게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