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강윤이
현재 건선, 화농성 한선염, 건선관절염이란 중증난치질환을 앓고 있다. 병의 고통을 덜어주는 안식처는 역사책 읽기. 주로 동아시아사와 고대 여성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Mia Kim
패션, 구두 디자이너였고 현재는 고등학교 교사로 근무 중인 미아입니다. 삶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글로 시간을 정리합니다.
팔로우
세희
내 눈과 내 몸과 내 뇌의 기록.
팔로우
키미키
저는 한치 앞을 볼 수 없는 지력을 갖고 있으니 걍 내일을 안 보기로 했습니다. 좌충우돌 우당탕탕 인생살기.
팔로우
심규열
영어회화 한국에서도 되던데요?
팔로우
고용환
듣고 말하는 것보다 쓰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보잘것없는 사람>, <조금 서툰 인생이라도 너라서 아름답다>를 썼습니다. 다문화학 박사로 대학에서 시간 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가이아
리터러시와 사회, 교육을 주제로 배우고, 쓰고, 가르칩니다. <영어의 마음을 읽는 법>, <유튜브는 책을 집어삼킬 것인가>, <단단한 영어공부>, <어머니와 나>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마르코
고객의 관심도를 높이는 B2B 세일즈 솔루션 OnboardRoom 을 만듭니다
팔로우
개발자 꿀
느리게 흘러가는 스톡홀름에 사는 개발자입니다! 🙂 요가를 좋아하고 심심하면 이것저것 써요.
팔로우
김투명
프리랜서 마케터로 7년, 스마트스토어 운영자로 3년, 그리고 웹소설 작가로 1년을 살고있는 1인 기업입니다. 2024년은 다시 마케터이자 기획자로 다시 살아보려고 해요.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고래분수
미국 콜로라도 소도시의 김치 장사꾼. 텃밭 방관자. 이웃 할머니들 말동무이자 고양이 집사. 가끔 1인 출판업자. <플렉시테리언 다이어리> <잘란잘란 말레이시아> 화자.
팔로우
영훈
IT 막노동자
팔로우
벌꿀
이탈리아 저 북부 산골지역에 살고있는 이탈리아 붙박이 입니다.
팔로우
유자와 모과
그림그리기가 취미인 모과와 독서가 취미인 유자의 일상 이야기. 유자는 쓰고 모과는 그립니다.
팔로우
열대초록
365일 중 350일이 맑은 남부 스페인에 삽니다.
팔로우
김얀
하고 싶은 일 하며 삽니다 persimmon_21@naver.com
팔로우
베지포뇨
두터운 현재를 살고 싶어 비건으로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승혜
독일과 프랑스를 거쳐 네덜란드에서 환경 (agrifood & biodiversity) 컨설턴트 & 프로젝트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대학원부터 유럽 생활 어쩌다보니 벌써 10년
팔로우
치유
일상을 치유하는 것들을 글과 영상에 담아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