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헤이두
심플하고 지속가능한 살림을 기록하는 워킹맘 헤이두입니다. :)
팔로우
지에스더
이 구역의 토닥왕. 나를 이해하고 사랑하는 일에 시간을 쓰는 사람. 나는 내 찐팬으로 사는 오늘의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여울
다둥이맘. 책과 피아노, 천문학과 판타지, 영어를 좋아하고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은 초등교사입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겪는 시간과 공간의 줄이기도 함께 봅니다.
팔로우
뚜솔윤베씨
우리가 자유를 누리는 습관과 우리가 생각하는 바를 정확하게 쓸 수 있는 용기를 가질 수 있다면 _ 버지니아 울프
팔로우
다정한코알라
글이 주는 힘을 믿는 다정한코알라입니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이면서 책을 좋아하는 늦깍이 교육대학원생입니다! 아이의 언어가 글이 되고, 언젠가 한 권의 책이 되기를 꿈꾸며 씁니다.
팔로우
지성파파
네 아이의 아빠로서 공무원교육원 교수를 지나, 현재는 다시 일선으로 복귀하여 밥벌이중입니다. 아이들의 교육문제와 살아가야할 세상, 부모들의 삶을 늘 고민중입니다.
팔로우
마더티브
Mother+Narrative. 나를 지키고 싶은 엄마들을 위한 온라인 매거진. <엄마는 누가 돌봐주죠>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안녕 사이시옷
[넥스터] 대표 / 유튜브 채널 '안녕사이시옷' 채널 운영자 / 전 [경기컨텐츠진흥원 공익부분]에 선발되어 활동
팔로우
순간의 기록자
일상과 콘텐츠 속 장면들을 따라 말해지지 못한 감정과 기억을 글로 엮습니다. 개인의 서사에서 사회의 결을 발견하고, 삶을 질문하고 사유하는 에세이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안녕하세요
:)
팔로우
누구의 엄마
아이가 태어나고 코로나 덕분에 몇 년을 육아에 미쳐 지냈다.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참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들이었다고. 아주 아주 많이 힘들었지만. 셀프 토닥토닥.
팔로우
이지안
제가 가진 경험과 지식으로 타인에게 도움을 줄 때 보람을 느낍니다. 회사에서는 HR 업무로 밥벌이를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