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0
명
닫기
팔로잉
320
명
멘탈샘
먹는 일과 사는 일을 나란히 탐구하는 멘탈샘입니다. 지속가능한 식습관으로 몸의 질서를 세우고 유연한 멘탈로 행복한 삶을 회복하는 일을 돕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풀림
커리어는 쌓였지만, 나에 대한 질문은 더 많아졌습니다. 일과 사람, 그리고 나를 탐색하는 중인, 18년차 마케터이자 팀장입니다. 쓰고, 듣고, 질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nemo
nemo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마음 정서 갈등 사회 심리 회복 소통사람 사는 이야기. 그림책 테라피스트
팔로우
YoonSeul
작은 질문과 빛으로 하루를 밝히는 여자 서툴지만 설레는 마음과 단단한 글로 오래도록 곁에 두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미냉
국어 교사이자 글 쓰는 사람. 미냉이라는 이름에는 저만의 시선을 위한 약간의 거리, 약간의 차가움이라는 뜻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박성기
검찰청, 김&장, FBI, 법무사협회, 서울시법무사로서 40년을 법조(행정)분야에 종사하였습니다. <생활법률, 창과 방패>, 자기계발, 역사인물 등 다양한 브런치를 제공합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 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작가 초년생
팔로우
영휘
인생 전반 전을 마무리하고 정리하는 중입니다. 욕심과 탐욕으로 중요한 것들을 놓쳐 버린 젊은 날의 시간들을 회고하며 아쉬운 마음 꾹꾹 눌러 담아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공작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작가 , 공작입니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이진무
익숙한 일상 속에서 사람들의 착한 내면을 보고, 현실의 언어를 시와 소설로 바꾸는 사람. 현실과 상상을 잇는 이야기꾼입니다.
팔로우
또 다른세상
책과 서점을 사랑하며, 현재는 노모를 모시며 암 투병 중이다. 다양한 인생처럼 책은 사람을 말한다. 오래 사랑 받는 글처럼 독자에게 마음의 위로로 다가가고 싶다.
팔로우
김백
김백의 브런치입니다. 시집 **『비워진 것들의 무늬』『자작나무 숲에 들다』**를 펴냈으며, 고대 유적지를 찾아 그곳의 숨결을 글로 옮기는 답사기를 신문과 문예지에 연재해 왔습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서울
내가 겪은 상속과 소송을 기록하려고 시작했는데 이제는 이것저것 다 씁니다.
팔로우
문엘리스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점식이
복합 고체 고분자 배터리 연구, 독서, 글쓰기, 고향나들이
팔로우
자기계발중독자
안녕하세요. 저는 교사로 현장에서 아이들과 책과 만나며, 스스로는 ‘자기계발 중독자’라 스스로를 부르기도 하는 글쓰기 애호가입니다. 취미부자로 글쓰기,드럼치기,유화그리기 등.
팔로우
Happy Diamond
자기계발,부자,경영,주식투자 등을 전문적으로 집필하는 베스트셀러 작가. 주요 저서로는 견생기적, 이목을 어마하게 ChatGPT 부자가 되는 절대과학 외 3종, eBook 5종
팔로우
심월
마인드풀한 사진을 찍고 그림을 그립니다. 알아차림을 기반으로 그림책명상, 영적 독서, 마음챙김명상을 안내합니다. 우리 모두가 명상인류로 살아가는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