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이선주
디자인을 좀 더 잘하고, 더 나은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방법을 생각하고 공유합니다. 가치있는 UX를 바탕으로 디지털 프로덕트 설계와 UI 디자인을 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하선
1인 출판 <북샤인> 대표 / 크리스천 창작자를 위한 공동체 <텐메이커> 운영 / 창작을 통해 희망을 전하는 문화사역을 만들어 갑니다.
팔로우
판화하는디자이너
인터넷의 출판 망령
팔로우
박영희
서양화를 전공하고 한 때 화가였다. 지금은 봄날에 출판사를 꾸리며 언어, 디자인, 고전문학, 미술, 에세이를 펴내고 있다.
팔로우
이보나
씀으로써 작가가 되는 사람, 거짓말과 진실을 오가는 사람, 픽션과 팩트 어딘가에 있는 사람, 결국 아무것도 아닌 사람. leebona@kakao.com
팔로우
so young in season
IN SEASON의 Co-founder / www.inseason.co.kr / 연남동 Someone's Recipe에서 작업 중
팔로우
결국 아아만 마심
열심히 핫플 찾아가서 아아만 마셔요. 결국 이게 뭔가 싶어요.
팔로우
정지영
정지영의 감정을 담는 프랑스요리
팔로우
공존
마주하는 모든 문제를 관찰하고 검토하고 증명하는 것이 가장 좋은 공부라고 생각하는, 아이들 가르치는 사람. 고등학교 영어교사. 교육학 연구자.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하고지비
심장내과 의사. 운동과 다이어트는 최고의 자기계발. 의지가 아니라 작전이 중요하다.
팔로우
신소영
지금 이 계절의 가까운 재료로 즐겁게 스페인 요리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반짝햇님
작은 출판사를 찬찬히 꾸려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승혜
다양한 것을 읽고 보고 씁니다.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한달글
혼자는 못해서 같이 하는 아마추어 글쓰기 집단. 어디선가 이 사회의 톱니바퀴를 굴리는 10여명의 필자가 속해있습니다.
팔로우
소호
Brand Director of Mobetterworks and Movie Land
팔로우
청타래
청타래의 브런치입니다. 꾸준히 읽고 써서 글쓰는 엔지니어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오후 네시
오후 4시, 은행문이 닫혀야 진짜 하루가 시작됩니다. 12년차 은행원의 찐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팔로우
곰곰
곰곰의 브런치입니다. 글과 같이 있는 사진들은 모두 곰곰이 찍은 사진들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