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3
명
온벼리
감성적이지만 걸쭉한 입담을 좋아하는 중년입니다. 소설을 쓰고 에세이도 씁니다. 우울증의 전적과 흔적이 있으나 가끔 조증 환자처럼 놀기도 합니다.
구독
이지연
저는 6살 뇌성마비 아이를 키우고 있는 30대 아이엄마 입니다. 아픈 아이를 키우면서 마주한 여러가지 감정들과 경험들을 이야기 하고 싶어요.
구독
가리영
85년생 현재는 사십춘기 하루하루 명랑하게 살면서 어떻게 하면 잘 늙어갈 수 있을까?를 주로 고민합니다.
구독
초들
글 위에 희망과 행복을 함빡 얹어 보고 싶어요. 여러분의 구독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초들 김경호金景浩)
구독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구독
The Maf
저는 세계적인 명상 콘텐츠 Aura의 명상 코치로 현재 대한민국 1위, 아시아 3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브런치 작가로도 활동 중인 더 자석 같은 인생의 매그니토 더 마프라고 합니다
구독
땡관
방황을 많이 해서 전자전기공학, 국어국문학, 심리학 학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4년 임용고시에 합격하여 지금은 전문상담교사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유튜버 : 땡관스러운 날]
구독
엄마의 삶공부
가장 좋아하는 단어를 꼽으라면 '엄마!' 엄마경력 34년째. 다시 5년의 친정엄마 경력이 더해졌습니다. 이제는 딸과 엄마 동지 되어 성장베틀중입니다.
구독
꽃뜰
글 쓰기를 좋아합니다. 글 읽기도 좋아합니다.
구독
한솔 아빠
두 아이의 아빠입니다. 만나고, 생각하고, 기록합니다. 소소한 개인 일상이나 단편적인 생각들을 정리해 보는 공간으로 여깁니다. 그래서 논쟁적인 댓글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