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Siho
'쟤도 하는데 뭐- ' 의 [쟤]를 담당하는 사람입니다. 인생의 밤 기슭 어딘가를 헤메고 있는 당신에게, 마침 나도 헤메이고 있다고 나지막히 속삭이는 이야기들.
팔로우
이서재
풍경 속에 깃든 고유한 색을 찾습니다. 그것을 <뿌리미감> 이라고 부릅니다. 땅과 길로 부터 세상 곳곳의 뿌리미감 풍토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보보
글을 통해 변화에 대한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 싶어요! 30대 후반 미국에 이주, 40대 중반에 하버드 교정을 걷다가, 49살에 미국 공립학교 교사가 된 보스턴 아줌마의 이야기!!
팔로우
Lagomies
주노미나의 브런치입니다. 7년반간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스웨덴으로 떠난 공대생 부부의 이야기.
팔로우
정숙진
영국에서 번역가, 여자, 엄마, 아내, 주부로 삽니다. 생소한 영국의 문화와 그 속에서의 제 경험을 쉽고 재미있는 글로 전합니다.
팔로우
리라로
오랜 해외생활중이고 현재는 스위스에서 생활중 입니다. 교육, 여행, 해외생활에 대한 다양한 글을 나눕니다. 말랑 말랑한 감성에세이를 종종 끄적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Clarice
똑같은 걸 반복하는 게 싫어서 용감하지 않으면서도 계속 멈추지않으려고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시몽
미술관 학예업에 종사한 지 7년차, 현재는 런던 소재 국립미술관의 큐레토리얼 팀에서 일하며 예술을 사랑하고 공부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팔로우
미니멀리스트 귀선
낭만적인 하루를 위해 읽고 씁니다. 단순하고 가벼운 삶을 지향합니다. <맥시멀라이프가 싫어서>저자.
팔로우
오전 열한시
오전 열한시의 브런치입니다. 살림하는 일상을 씁니다. 브런치 매거진 < 살리는 살림 > < 엄마도 자랍니다 > 를 발행 중입니다.
팔로우
백수부부의 랜선세계여행
30대 백수부부 남편입니다. 5년간 일한 회사에서 퇴사 후, 아내와 함께 1년 반의 세계여행을 마치고 귀국했습니다. 회사에 돌아가지 않고, 백수로 사는 꿈을 꿉니다.
팔로우
Ms가람
여행 에세이 <혼자 떠나도 괜찮을까?>를 썼습니다. 와인 에세이와 일상툰을 올리려다 육아ing
팔로우
김서연
같지 않은 사람이 되려 합니다.
팔로우
노이의 유럽일기
독일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