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숨쉬는솜사탕
'다른 삶' 을 살기 위해 은퇴를 결심하고 강릉으로 이주했...으나 다시 일터로 돌아왔습니다. 세상의 길이 아닌 '나의 길'을 가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양치는목동
12년의 서울살이를 끝내고, 고향 부산에서의 재정착기. 업계 1위 회사 사무직 경력을 뒤로 하고, 거친 주야교대 생산직에 도전하고 있어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을 전합니다.
팔로우
몬스테라
국선전담변호사로 형사사건 국선변호만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성은
대화 산문집 <궁금한 건 당신> (안온북스, 2023) 저자 / 비디오편의점 알바생
팔로우
글지안
지금은 창업 준비 중
팔로우
소울디나
너에게, 눈부신 햇살을
팔로우
루카
소설가가 되고픈. 삶은 어쨌든 계속 되는 거라 생각하며 하루를 버텨가는. 수많은 역할을 가지고 있지만 내가 누군지 모르는.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윤슬
언제부터인가 나를 잃고 꽤 오래 헤매었네요. 책과 함께 고요히, ‘그냥, 있는 그대로의 나’를 찾아가며 그 내면의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스토리텔러
강릉에서 살아가는 소소한 일상과 삶의 이야기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이동영 글쓰기
글쓰기 강사 | 이동영 작가 | 글쓰기 강의 13년 차(2026) | 기업·대학 등 1000여 회 출강 | 에세이 특강 | 홍보 글쓰기 Lhh2025@naver.com(강의·방송)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북남북녀
일상과읽기
팔로우
중현
바다 가까운 강릉 초당에서 <아물다>라는 북카페 겸 상담 공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커피를 내리며 틈틈이 글을 씁니다. 일본어 번역가로도 활동합니다.
팔로우
가끔 쓰는 이다솜
어쨌든, 쓰는 사람
팔로우
엄마의경력을잇다
엄마도 경력이다, 아이와 함께 성장 하면서 육아 이후의 삶을 계획하며 육아퇴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팔로우
글짓는맘
새벽에 글을 쓰는 엄마입니다. 아이들 덕분에 시작한 새벽기상과 글쓰기가 삶의 터닝포인트가 되었습니다. 육아와 살림 사이에서 놓치고 싶지 않은 감정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겨울햇살
글쓰기의 자의식을 잃지 않는 삶 문예창작학과를 졸업생이지만 글쓰기와 거리가 먼 일을 하다 뒤늦게 전공을 내세울 수 있는 일을 시작합니다.
팔로우
Haebangchon
한국에서 35년을 살고 왜 한국에서만 살아야 하나? 생각했다. 2018년 여름부터 3년간 태국 방콕에서 미국인 남편과 이방인으로 살았다. 현재는(2021년 7월~) 제주에 산다.
팔로우
엄마 엘리
날마다 아이랑 노는게 제일 좋은 전업 엄마. 두 아이를 키우며 황홀경의 육아를 만끽하고 있습니다! 책읽고 글쓰고 성장하며 시간 부자, 경제적 자유를 가진 엄마의 삶을 꿈꿉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