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승훈 Hoon Lee Jan 26. 2024

내가 속한 직군에서 내 영어 실력이 궁금하다면?

내가 속한 직군에서 나의 영어 레벨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하다면?! (나는 내 Peer Group 대비 영어를 얼마나 잘할까? or 못할까?)

최근 Ringle 에서 1:1 수업 후 내가 속한 직군, 내 연차 등 고려하여, 내 Peer Group 대비 나의 영어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측정해주는 기능을 open 했습니다. 


작년에 튜터와의 1:1 수업 기록에 대해 Accuracy (문법 정확성)-Complexity (고급 표현/문장 구사력)-Fluency(유창성)-Pronunciation(발음 정확도) 기준으로 전수 진단 후, 내가 구사한 모든 문장에 대해 1) 무엇이 왜 틀렸고 2) 적절한 표현은 무엇인지 제시하는 AI 진단 모델을 출시했었는데,

지난 8개월 간 모인 진단 데이터를 바탕으로, 내 영어 점수를 나의 Peer Group 과 비교해서 보여주는 기능을 추가 런칭 했습니다.

 




에듀테크의 본질은 '유저가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진짜 실력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Peer Group 와의 비교가 꽤 많은 유저들이 '내 실력이 이 정도였었나? 더 이상 뒤쳐지면 안되겠다. 오늘부터 열심히 해야지'를 유도할 수 있는 건전한 자극제가 되길 희망합니다.

내 영어 실력이 나와 같은 직군/유사 직급과 비교 시 어느 정도인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통해 가입하신 후 --> 체험수업 무료로 진행해 보시고 --> 내 실력을 확인해 보세요


무료체험 제공 및 최대 10만원 할인 링크:
https://www.ringleplus.com/ko/student/landing/special-referral?referralCode=1279


그리고, Ringle에서 신년 최대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중인 만큼, 올해 만큼은 나를 꾸준히 영어공부 하게 만들어주고, 실력까지 높여줄 수 있는 서비스를 찾고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링글을 최저가로 시작할 수 있는 정보도 확인해 보세요! 

링글 신년 프로모션 확인:

https://www.ringleplus.com/ko/student/landing/event/newyear-promotion-sale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내 인생의 키워드: '사람' 그리고 '성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