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gle 팀은 연말-연초가 매우 바쁘다. 새해를 '영어'로 시작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이다.
결심을 결과로 만들어 드리는 것이 Ringle 팀이 성장을 위해 해야하는 일임을 잘 알기에, 1) 더 많은 분들이 결심을 Ringle 이 받아오는 것, 2) 최대한 많은 분들의 결심을 결과를 만들어 드리는 것에 대한 준비를 연말에 중점적으로 진행한다. 일례로,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신년 프로모션을 통해 (현재 링글 신년 프로모션 얼리버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결심을 받아오고, 스터디클럽/실리콘밸리 챌린지 등 통해 수업을 유도하는 과정을 진행한다.
연말 관련 사진 등이 많이 올라오는 것을 볼 때마다, '이럴 때 일수록 더 열심히 준비해서, 저 분들의 관심이 '아듀~ 지난 한 해' 에서 '올 한 해 시작, 요이땅!!!'할 때 더 잘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것이 교육업자의 사명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한다 (유명한 강사분들은 학생들이 쉬거나 잘 때, 학생들을 위한 준비를 더 확실히 하는 것으로 유명한 것처럼)
그 쉽지 않은 여정 (12월 같지 않은 12월을 보내야 하는 것)을 함께 해주시는 팀에게 항시 감사할 뿐이다.
연말연시의 치열한 노력이 impact로 귀결되어, 성과와 성장으로 보상받길 희망한다. 스타트업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연료는 '성장'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