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0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03
명
마음통역사
언어로는 모두 전달할 수 없는 마음의 이야기까지 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러시아어 통역사.
구독
럭키젤리
현재 배우자 해외발령 휴직중으로 독일에 살고 있습니다. 네, 일명 주재원 와이프죠. 누군가의 와이프가 아닌 "나답게" 지내기 위한 일상과 독일/한국사회의 단면들을 그려내고 있어요.
구독
최고야
은퇴 후 필리핀으로 이주하여 15년째 살고 있습니다. 생생한 경험담을 바탕으로 소소한 일상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구독
미싼
현직 미국 워싱턴주 공립초등학교 6년 차 교사가 들려주는 미국 생활. 출간을 꿈꾸며 꾸준히 쓰고 있어요. 이민 1.5세대 경험과 관점, 교육/커리어 정보도 함께 공유합니다.
구독
앙티브 Antibes
앙티브(Antibes)는 신혼 3년을 보낸 프랑스 남부의 숨은 보석과도 같은 중세 해변 마을입니다. 현실의 굴곡과 아름다움을 날카로운 펜끝으로 그려내는 소설과 여행기를 담아냅니다.
구독
한서율
글은 수준이 아니라 취향이다 ©️출간예정
구독
현월안
진심을 마주할 때, 소중한 것들을 붙잡아 두고 싶습니다.
구독
김본이
안녕하세요. 살면서 한 번도 동명이인을 만나본 적 없는 '김본이'입니다. 제법 특별한 이름 덕분에 제법 특별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데 제법 흥미로울지도 몰라요. 구경 오세요.
구독
일타명리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명리학을 배울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구독
인나다
36년 전 다리를 잃게 된 고작 5살 그 전후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점점 흐릿해져 가는 기억을 붙잡으며 기록하고자 합니다. 장애를 가지고서 마주하는 세상을 이야기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